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로스앤젤레스] G&B COFFEE @Grand Central Market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G&B COFFEE @Grand Central Market

혜진냥 2016. 6. 15. 15:00
반응형

 

 

 

 

 

G&B COFFEE

지앤비커피

 

 

 

요즘 야쿠르트 아줌마가 핫하게 팔고있는 Cold Brew를 접해본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본 찰스바빈스키가 운영하는 지앤비커피.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까지의 맛은 아니었지만 나름 괜찮은 커피를 마실수 있었다

 

 

 

저런 angel's flight 맞은 편에 보면 지앤비커피를 만나볼수 있다

 

 

 

 

딱히 주문하는 곳은 없고

그냥 저기 바 아무곳이나 가서 직원의 눈을 마주치고

원하는 메뉴를 말한다음 돈을 주면! 내 앞에 커피를 대령해준다

 

 

괜찮은것 같으면서도 정신없는 주문방식

(사람 많을땐 비집고 들어가야하니까)

 

 

 

 

뭐 먹을지 고민 많이했다

고민하다가... 좋아...

외국인들이 맛있다고 칭찬을 엄청 많이 했던 아몬드 마카다미아 라떼로 먹겠다!!!!!!

 

 

 

 

 

 

빵도 먹음직스러웠지만 에그슬럿을 방금 먹고 온 관계로 패쓰함.

 

찰스바빈스키 아저씨.... 저랑 동년배라면서요...?

뒷통수에 대고 속삭여본다

ㅋㅋㅋㅋㅋㅋ

 

 

 

 

잘못된 선택

아몬드 마카다미아 라떼는......... 상상하는 그 이상으로 느끼하고 또 느끼했다

아무렴 아몬드랑 마카다미안데!!!!

 

우유맛 기름 마시는 줄.... 차가웠다면 맛있었을까?

왜 하필 난 이런걸 선택했는지

확실히 사람의 입맛은 주관적인거니까요... 난 한국인이었다.

 

 

 

뭐. 라떼의 거품은 그 어디보다 찐득하니 고급스러웠다.

 

 

 

에스프레소!

 

내 기름진 입을 조금이나마 씻어준 고마운 녀석

진짜 맛있었다!

 

 

 

흠 내가 드립커피를 선택했다면 황홀함을 맛봤을까 갑자기 궁금해졌다.

먹어볼껄..

 

 

 

 

 

조금 (많이) 아쉬움을 남기고 돌아가는 중

라떼는 결국 반도 못먹고 버렸다고 한다.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나랑 마카다미아는 쫌 안맞는듯...)

 

그나저나 에그슬럿이랑 G&B커피밖에 안갔는데!!!!! 줄서느라 시간 다가고 ㅠ

조금 더 구경하고 더 먹었으면 주차비 테러당했을듯 ㅋㅋㅋㅋ

 

 

 

찰스바빈스키아저씨 이번에 한국왔다던데 한국에서 좋은시간 보내용

 

 

* 주소: C-19, 317 S Broadway, Los Angeles, CA 90013

http://www.gandbcoffee.com

 

* 영업시간: Mon-Sun 07:00 ~ 18: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