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A맛집] 우마미버거(Umami Burger) @LA공항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LA맛집] 우마미버거(Umami Burger) @LA공항

혜진냥 2016. 6. 15. 16:00
반응형

 

 

 

 

 

 

Umami Burger

우마미버거

 

 

LA의 또다른 햄버거 맛집! 우마미버거!!!!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근처에 하나가 있다고 해서 근처를 돌았으나 결국 찾지 못하고..

우리는 LA 공항점에 가기로 일찍부터 계획해뒀었다.

 

 

그래서 공항에 조금 일찍 감.

햄버거 먹으려고 ㅋㅋㅋㅋ

 

 

 

 

 

한쪽 구석에 자리잡고 있는 우마미 버거

 

 

 

 

 

여긴 고기의 익힘정도도 내가 고를수 있었다.

오 뭔가 체계적인데?

 

 

우리는 Manly Burger / Cali Burger / Skinny Fries 를 주문했다

고기는 둘다 미디엄!

 

 

 

 

주문하면 그때 고기를 굽기 시작하므로 한.... 20분정도는 걸렸던것 같다.

그 사이에 나는 바로옆 화장실에 가서 세수를 함

 

곧 길고 긴 여행이 시작되니...

 

 

 

 

 

요것이 Manly Burger

야채따위 없음

 

 

 

 

요게 내가 먹은 Cali Burger

 

생각보다 엄청 컸고, 남기고 싶었으나 비행기를 타야하므로 그냥 다 먹었다

촉촉해서 술술 넘어갔고,

갓 구워준 패티가 촉촉한게 맛이 좋았음

 

 

스키니 감자는 말 그대로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3등분한것 같이 얇은 그런 감튀인데

이거 양이 너어무 많아서 이건 한국으로 테이크아웃함 ㅋㅋㅋㅋ

 

 

감튀도 얇은게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다.

한국도착하자마자 바로 공항에서 회사로 출근했었는데,

간식으로 먹고, 집에가서 에어후라이어에 돌려서 저녁으로 까지 든든하게 먹음.

 

 

 

 

 

햄버거 맛은 정말 최고였으나, 서비스는 별로였다.

언제 나오는지 물어봤더니 무시하고 피식 거리는게 기분이 나빴음

짜증났으나 총맞을까봐 (미국 무서움) 그냥 조용히 먹고 뱅기타러 감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흥 총총

 

 

 

 

* 주소: 400 World Way, Los Angeles, CA 90045

http://www.umamiburger.com

 

* 영업시간: Mon-Sun 10:00 ~ 00: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