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영등포/오라이숯불닭갈비] 닭갈비 한근에 15,000원??? 맛도 좋아잉!!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영등포/오라이숯불닭갈비] 닭갈비 한근에 15,000원??? 맛도 좋아잉!!

혜진냥 2011. 12. 10. 15:24
반응형
숯불닭갈비!!!! 그래 바로 너야!! 너 같은 맛을 원했다규!!!!  
닭 홀릭인 나. 역시 숯불맛도 엄청 좋아한다. 영등포 골목에 위치한 이녀석. 가격도 착하다잉~ 

평일 저녁에 갔는데 웨이팅 10분 살짝 해주시고. 
다들 맛있는건 알아가지고.... 

기본찬 놔두고, 우리 메인메뉴인 닭갈비 들고오는 언니. 냐미! 

요 녀석이 두덩이 올린거. 한덩이 더 남았다. 
은근 매콤~ 한게 맛있다. 2~3인분 (500g)에 15,000원! 

굽다보면 이런 불쑈도 볼수있다. 이런것 쯤이야. 훗 
벽에 '불나면 상추로 끄세요' 같은 문구가 있어서 저번에 상추를 이용했다가.... 상추에 불 붙었었음.. =_= 

그냥 거기에 있는 고기를 치워주면 됨 ㅋㅋㅋㅋ 

굽다가 남은 양념 더 묻혀서 굽고 ... 아.. 그럼 진짜 맛있어 츄릅 -ㅠ-

막국수 하나 시켜주시고. (물론 밥도 시켰다 ㅋㅋ) 
시원~ 하게 먹었음. 
사실 닭갈비 맛이 강해서 얘는 정확히 어떤맛이었는지 계속 생각이 안난다.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둘이 이렇게 먹으면 완전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다! 라고 큰소리 낼 법도 함.

벽에 '辛치킨밥' 2인 10,000원 이라고 써있었는데... 다음에는 그거도 꼭!!!!!! 먹어보고 싶어.
아 맛있겠지? ㅠㅠ
 
※지금에야 안 사실이지만 광명 철산에도 오라이 숯불 닭갈비가 있었다!!!! 두둥. - 프리머스 광명 쪽에 있음. (덕성빌딩)
   언젠간 찾아서 먹고말테다. 훗.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