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디큐브시티/제시카키친] 깔끔하고 건강한 샐러드바, 제시카키친!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디큐브시티/제시카키친] 깔끔하고 건강한 샐러드바, 제시카키친!

혜진냥 2011. 12. 9. 09:15
반응형
미스터피자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오픈한 제시카키친! 
미피 샐러드바도 꽤나 괜춘한데, 제시카키친 샐러드바는 더더더더 괜찮다. 맛있어 >_<
디큐브시티 6층에 자리잡고 있고
주말/공휴일 그리고 평일디너가격 22,500원. 평일 점심(11시~16시)은  18,500원임.
물론!!!! VAT 별도다. =_=

그래도 즉석해서 LOVE POINT CARD 를 만들면 10% 할인 가능. 
매월 첫째주 화요일에는 '러브포인트데이' 라고 해서
포인트카드 지참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수 있다. (물론 사람이 많아서.........-_-)

웨이팅 1시간. 그쯤이야 우리에겐 식은죽 먹기! 
서성이다가, 수다떨다가, 사진찍다가, 놀다가 금새 1시간이 훌쩍. 

여긴 우리가 후식으로 먹을 디저트들. 제일 먼저 눈에 띄었다. 
금새 동나는 녀석들. =_= 

꽤 여러가지음식이 있었다. 
이거 말고도 따뜻한 음식들도 있었는데 그건 찍지 못했음. (소심해서 =_=)

일단 첫 접시는 맛만 보게끔 조금씩 ㅋㅋㅋㅋㅋ 
오른쪽 중간에 있는 삼겹살 빈? 여튼.... 그거 진짜 맛있다. 
훈제 삼겹살 맛이 물씬. 

전부다 평균치 맛은 한다. 오른 쪽 밑에 있는 삼겹살 그놈 ... 츄릅.. 맛있오 

또 나타난 삼겹살 뭐시기 ㅋㅋㅋㅋ 

스파게티도 나름 괜춘함. 

오징어먹물밥 진짜 맛있었다. (역시 한국사람은 밥이 최고)

천장 보며 한타임 쉬기. 휴- 
숨 돌리고 다시 시작 ㅋㅋㅋㅋㅋ 

즉석코너에서 스테이크, 닭꼬치 등을 맛볼수 있는데 시간대 별로 나오는게 다르다. 
먹고 싶은게 있다면 시간 확인해서 갈 것. 

이건 소고기 스테끼. 

저 가운데 덩그러니 있는건 닭안심스테끼. 

그리고 이건 닭꼬치. 맛있다. 맛있는데..... 마늘이 덜익었어.... 

그리고 먹은 진정한 후식. 
특이하게 참외가 있다. 참외 씨 안먹고 참외 먹는나에게는 아주.. 최고!! ㅋㅋ 
아쯔끄림도 맛있고, 커피고 나름 괜춘. 
티라미수를 제외한 나머지 케익들은 조금 뻑뻑하다. 달고.
그래도 얼음+에스프레소와 함께라면 그대들은 그저 맛난 디저트 >_<
 
결제하러 가는 길.
밥먹는 중간에 포인트카드를 미리 만들어놔서 그걸로 10% 할인 받았다.
그리고 카드 등록 기념으로 수건 선물도 받음 ^^*

행복한 저녁 냠냠!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