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태국 코사무이 5박7일 자유여행] 2일차 : 방콕 수안나품 국내선 라운지, 블루리본 라운지/코랄라운지, 방콕에어타고 코사무이로~! 본문

★해외여행_2023년/1월_태국 코사무이

[태국 코사무이 5박7일 자유여행] 2일차 : 방콕 수안나품 국내선 라운지, 블루리본 라운지/코랄라운지, 방콕에어타고 코사무이로~!

혜진냥 2023. 9. 4. 10:00
반응형

어.... 방콕 도착해서 한잠 잤으니

2일차가 맞긴한데 

이게 2일차가 맞나 ㅋㅋㅋ

 

여튼 수안나품에서 국내선을 타야하는데 

밖에 나가서 자고 오기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3시간 꿀잠 후 5시 기상해서 세수하고 양치하고 체크인하러 국내선 옴 

개운허네 껄껄

 

https://goo.gl/maps/7cAogcT34bPSh1dx5

 

수완나품 공항 · 999, Nong Prue, Bang Phli District, Samut Prakan 10540 태국

★★★★☆ · 국제 공항

www.google.com

1월이고 코시국 끝나고하니까 

바로 중국 유치 작전~ 

 

방콕에어라인이라 그런지 

국내선 체크인 너무 쉽다...

 

참고로 방콕에어 공홈에서 티켓샀는데 

방콕출발이라 여권번호 이런 것도 안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쿨

 

시간이 두어시간 남아서 

방콕 국내선 라운지에서 놀다 가기로 했다

 

라운지들은 이렇게 표지판들을 보고 찾아가면되는데

3개월 전에는 지나가다가 보인 허접한 미라클라운지에서 배채운게 생각나서

이번에는 무시하고 걍 지나감 ㅋ_ㅋ

 

국내선 갈때 복도 한중간에 간이라운지 같은 곳에

절대 낚이지 마시길... ☆

 

https://goo.gl/maps/tyDMcVVCGXqSbAYt6

 

Blue Ribbon Lounge Bangkok Domestic · Suvarnabhumi Airport Nong Prue, Bang Phli District, Samut Prakan 10540 태국

★★★★☆ · 대합실

www.google.com

그렇게 도착한 방콕에어 라운지
블루리본 라운지라고 불리는 곳이라 파랑파랑 하다

 

참고로 블루리본 라운지는 방콕에어를 타는 사람이라면 PP카드가 없어도 들어올 수 있음

 

한마디로 코사무이행은 방콕에어 단일항공이니까

모두가 사용가능하다는 말씀 ~

 

방콕에어라운지 답다고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빵 먹을랬는데 옆에 먹던 외국인이 인상쓰고 있어서
안먹고 걍 커피한잔 마셨는데
커피도 맛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가보고싶었는데 

그 이상한 간이 미라클라운지 같은곳에 시간끌어서 

시간이 없어서 못갔던 ㅠㅠㅠㅠ 
Coral 라운지로 출동! 

 

 

https://goo.gl/maps/AN4CMfBJQZBFGfyM8

 

The Coral Premium Lounge, Domestic Suvarnphumi Airport · Suvarnabhumi Airport, 999 หมู่ 1 Nong Prue, Bang Phli District

★★★★☆ · 대합실

www.google.com

오... 좋은데...?

 

아직 KFC 치밥이 소화가 안되서
걍 따끈한 치킨스프랑 약간의 볶음밥.. 약간의 오믈렛
그리고 라떼만 먹어봄

 

맛은 크게 있는건 아니었지만 의자가 폭신하고 좋았다 
이거 말고 먹을게 많았으나 금새 시간이 다 되기도 헀고
방콕에어에서 주는 기내식도 먹어야해서 ㅋㅋㅋ


이쯤먹고 방콕에서 출발하는 코사무이행 비행기 타러 출발!

 

KFC 치밥의 여운으로 한껏 부어있는 우리 눈 @_@
그래도 나름 상태 좋다...

노숙 타입인가 우리..?

 

비행시간이 50분 밖에 안되서 벨트사인 빠지자 마자 기내식 타임 ㅋ_ㅋ 

 

방콕에어 기내식! 

 

코시국때는 테이크아웃 샌드위치로 줬는데

이제 드디어 기내식이 나오기 시작했다


오믈렛도 꽤 퐁신퐁신하고 소세지도 맛있고요?

간만에 기내식이라 눈물 ㅠㅠ.. 감격...

 

배불러서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다 챙겨먹고ㅋㅋㅋㅋㅋㅋ

 

커피 "OR" 티 ... 였지만 그것마저 둘다마심 ^,^ 

 

크 아침 비행의 매력!
하늘이 너무 이뽀....♡

 

드뎌 도착!

 

도착하면 이런 귀여운 버스를 타고 코사무이 공항으로 이동을 해야한다

귀여운 버스타고 짐 찾으러 ㄱ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