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태국 코사무이 여행기 #5. 카르마 리조트 (Karma Resort) 즐기기 / 보풋 비치 본문

★해외여행_2023년/1월_태국 코사무이

태국 코사무이 여행기 #5. 카르마 리조트 (Karma Resort) 즐기기 / 보풋 비치

혜진냥 2024. 4. 14. 14:36
반응형

2일동안 했던 투어가 끝나고 드뎌 호캉스!

카르마 리조트 즐기기에 돌입 ^,^

 

조식으로는 이렇게 6가지 중 한개를 고를 수 있다

아침 7시반부터 11시까지 조식!

룸서비스 시켜도 되고, 레스토랑에서 먹어도 됨

우리는 날이 너무 좋아서 걍 지내는 동안 레스토랑에 나와서 먹었다

6개 다 먹고 싶은 마음을 꾹 참고....

한개씩 골라보쇼!!

 

나는 태국 왔으니까(?) 모닝타이

밍은 I love this one

야무지게 바게트샌드위치까지 만들어먹는...

역시 쩝쩝박사 멋지다

아침 다 먹고 수영타임 ^,^

 

어째 과자 사진 밖에 없다능..

 

그래도 나름 온천욕....

수영준비 하는 사진 남겼습니다?

 

호텔 앞바다에 스노클링하러 들어갔는데

이건 뭐 동해앞바다보다 시야가 더 안나옴

ㅋㅋㅋㅋㅋㅋ 뿌옇다 뿌얘

들어갔다가 3초만에 다시 나옴

그렇게 여유롭게 수영+햇살+과자 즐기다가

허기져서 점심먹으러 나갔다

 

햇살뜨거워서 겉옷 다 적신다음

시원한 수건마냥 걸치고다녔슴다

축축하지만 시원햐

가다가 구글평점 무려 5.0 을 자랑하는 식당을 찾았는데

 

여... 여기 맞아여? 두리번 두리번

복대 찬 할아버지가 여기 맞다고 손짓하심

https://goo.gl/maps/t7tPEPENvvJJ13Ar6

 

Ban Thai · H25H+977 เกาะสมุย, ถนนลานทอง, Tambon Bo Put, Ko Samui District, Surat Thani 84320

★★★★★ · 음식점

www.google.com

 

뒤에 복대찬 할아부지를 보신다면 맞게 온거 ㅇㅇ

 

허름 + 파리떼 작살인데 진짜 맛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한 손으로는 파리 휘휘하고 한손으로는 밥먹기 바쁘고

망고 서비스 감쟈함다☆

 

할아버님이 심심하신지 자꾸 말 걸으셔서

하하호호하면서 대화도하고

비치 가는 법 물어봤더니

자꾸 자기집 구경하고 가라고하심..

네..?

저희는 바다에 가고싶은데여..

근데 자꾸 자기집 통해서가면 바로 갈수있고

아님 빙 둘러가야한다고 계속 그러셔서

눼눼~ 이랬는데

식당 나가서도 자꾸 자기집 거쳐서 가라고 지켜보셔서 어쩔수 없이 그 방향으로 감

근데 어딘지 도통 모르겠다.. @_@?

이러고 있었더니

할아버지가 갑자기 앞에 있는 젊은이들한테 길 안내하라고 시킴

엉..?

알고보니 엄청 큰 호텔의 주인장이셨다...

 

바로 그 할아버지의 집.. 리조트!

할아버님네 리조트 수영장

주인 할아버님의 집 이름은 smile house..

아... my house가 이 smile house 였군요..?

 

바로 이렇게 다이렉트로 바다에 도착ㅋㅋㅋㅋㅋ

저 부지가 전부다 스마일 하우스였다

할아버님..

resort라고 했으면 금방 눈치챘을텐데요..

 

 

할아버님 덕분에 바다 구경 시원하게 하고

보풋 핫플거리? 좀 다니다가

할아버님이 제대로(?) 운영하는

스마일하우스 레스토랑에 방문함

ban thai 다녀오면 할인 안되나여? 헷..

할아부지랑 친군데..^,^

바로 앞이 바다고

바람도 살랑살랑 부는 그늘이라 너무 좋았다

나는 바나나 + 초코 + 아이스크림 세종류 올라간 고급 디저트 먹고, 밍은 역시... 코코넛쥬스

 

식당 한가운데서 퍼질러자는 녀석

부럽다 야

보풋비치 구경 열심히 하면서

스마일하우스부터 우리숙소까지 비치를

쭉~~~~~ 걸었다

날도 좋고 구름도 좋고

 

수영하고 놀다보니 멍뭉이도 놀러오고

수영장에서 혼자노는 프랑스 꼬맹이가 있어서

한참을 같이 물에서 공놀이 하고 놀았다 ㅋㅋㅋㅋ

근데 너무 텐션 업 되서...

둘이 깔깔거리면서 너무 시끄럽게 놀아버림

프랑스 엄마한테

꼬맹이도 혼나고

나도 (간접적으로) 혼났다

쥬쉬 데졸레...

 

프라이빗 수영장에서

2차 수영 ^,^

 

오후에 다시 노을 멍...

호캉스 져아....

 

물놀이 n시간 끝에

여기도 저녁준비하는것 같길래 우리도 저녁먹으러 ㄱㄱ

 

@kawin's

 

깔끔한 건강식? 여튼 깔끔한 현지식 판다고 해서 와본 곳

https://goo.gl/maps/DQy5z8L4whFHXtaWA

 

Kawin’s Kitchen · 157, 2 ถ. ทวีราษฎร์ภักดี Tambon Bo Put, Ko Samui District, Chang Wat Surat Th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어... 깔끔 인정

음료를 무슨 비트 레몬 케일 디톡스 뭐시기 그런거 시켰는데 비싸기만하고 맛대가리 없

 

우린 추천하는 메뉴..

그릴드 시푸드 with 쏨땀이라던가

panang curry fish 라던가 그런걸 시켰다

 

근데 음식은 꽤 맛잇 ^,^

오이 썰어주는것 내 취향 ㅋㅋㅋㅋㅋ

아니 술집인줄요?

근데 맑은치킨스프도 맛있고..

깔끔하게 오이까지 클리어

 

그리고 또? 마사지 받으러 갔져

하루의 끝은 마사지로!

내일은 벌써 코사무이 마지막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