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남아공 Cape of Good Hope, 희망봉 그리고 Cape Point 본문

★ 해외여행_2012년 前/2009년_남아공 케이프타운,

남아공 Cape of Good Hope, 희망봉 그리고 Cape Point

혜진냥 2023. 10. 8. 12:07
반응형

기억을 더듬어 기록하는 내 남아공 생활 시절, 

남아공에 가서 희망봉은 한번 가봐야지 ^,^ 

 

먼 옛날 항해사들이 지치고 지쳐갈 때쯤

아프리카 최남단이라고 생각해서 붙인 이름이 

바로 희망봉, Cape of Good Hope

 

근데 최남단이 아니었고요? ㅋㅋㅋㅋ

그치만 거의 끝이긴 하니까 뭐 ㅇㅈ

 

희망봉 가려는 차들이 이렇게나 많았따

 

2009년도에는 입장료가 이랬는데

지금은 훨 비쌀듯 

 

아니 벌써 14년 지났다니 실화..?

 

국립공원 들어가면 꽤 넓어서

구경할 곳도 많고 포인트도 많았다

 

이거 믿기지 않지만 핸드폰 카메라아니고

(남아공에서 산) 소니 카메라 ㅠ^ㅠ.. 

아니 화질 진짜 너무해

 

다시 차 타고 이동 

아니 이거 레트로 필터 씌운 사진 아니냐고요

 

생각보다 큰 baboon 

애기들 있으면 더 예민하니까 

진짜 눈 안주치게 조심해야함ㅠㅠ 

 

드디어! 도착! 했습니다!

 

https://maps.app.goo.gl/Z5qcyCfhutQg2KK9A

 

케이프 오브 굿 호프 · Cape Point Rd, Cape Town, 8001 남아프리카

★★★★★ · 자연보호구역

www.google.com

요즘은 여기서 사진찍으려면

1시간 기다려야한다고요?

 

09년에는 월드컵 전이어서ㅋㅋㅋㅋ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남아공에서 월드컵 한것도 진짜 기적

 

진짜 사진 막 찍어도 끝내준다 정말

 

근데 바람이 진짜 너무 많이 불어서 

이때 살찌고 가서 다행이라고 생각할정도였음

ㅋㅋㅋㅋㅋㅋ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밑으로 내려가지 못함...

 

 

 

여기는 케이프포인트????

이렇게 가까울리 없지만

이때도 사진 줌은 있었으니까 

맞다고 생각중 

 

 

 

 

바람이 양쪽에서 휘몰아쳐서 

바다에도 회오리가 생기고

내 앞머리도 허리케인인데

아니 여기 항해사들이 지나갔다는게 말이 안되는데...?

 

대충보고 하산~

 

길목에 있던 바분 발견했는데 

와 이빨 ㄷㄷㄷㄷ

 

무섭지만 사진찍겠다고 ㅋㅋㅋㅋㅋ

웃고있지만 이빨 꽉 깨물었

 

희망봉 기록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