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2012년 8월 18일] 여름휴가 4일째, 삼산동 나들이 ♪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2012년 8월 18일] 여름휴가 4일째, 삼산동 나들이 ♪

혜진냥 2012. 8. 27. 02:30
반응형

토요일, 느지막히 일어나서 살짜쿵 아침을 먹고는 예쑤만나러 삼산동으로 향했다

날씨가 너무 좋다못헤 푹푹 쪘다 -_-


롯데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한정거장 못가서 내려버렸다

아뿔싸. 하지만 버스는 가고난 후.


뭐 어쩌나. 산책 좀 즐기면 되지. 


사진 찍기 놀이 후, 예쑤와 예쑤의 남편을 만났다.


일단 배고프니 배부터 채워야지.

우리가 갈 곳은 벨라디노떼

우리 밍이 찾아본 맛집 ㅋㅋ 사실 구영리에 있다 그래서 가려고 했으나

어느새 삼산동으로 이사했다고 한다. 


나폴리 대회에서 우승한 D.O.C 피자.

매콤한 맛의 오일 파스타,

맵싸하다고 하지만 그리 맵싸하지 않은 토마토파스타,

그리고 고르곤졸라,

모짜렐라+토마토 샐러드까지.


각각의 이름은 다 있었지만 너무 어려우므로 그냥 풀이로 ㅋㅋㅋㅋ


빵이 진짜 맛있었다.

빵이 진짜!!!! 맛있었다.... 

피자 빵도 맛있고, 그냥 나오는 빵도 맛있고. 

파스타 보다는 빵!!! 빵!!!!!! 빵!!!!!!!!!! 


샐러드는 그렇게 큰 감흥은 없었나보다. 조금 남긴거보니 ㅋㅋㅋㅋ 


다 먹고 인증샷 찰칵. 



간만에 사진 엄청 찍는 우리! 뿌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