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뮤지컬/김종욱찾기] 행복한 설렘, 김종욱 찾기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뮤지컬/김종욱찾기] 행복한 설렘, 김종욱 찾기

혜진냥 2013. 1. 6. 14:37
반응형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여 우리 밍이 준비한 선물, 김종욱 찾기!!

요즘 우리 밍은 뮤지컬에 폭~ 빠졌다 ㅎㅎ

 

예전부터 연인들 사이에 인기가 좋다는 그 뮤지컬, 김종욱 찾기.

그래, 나도 한번 본다!  

이 뮤지컬은 ~2013년 1월 6일까지 CGV ART HALL에서 한다고 한다.

어라, 오늘까지네? ㅎㅎ

 

CGV ART HALL에는 이런 카페도 있... 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안하는듯.

 

우리밍이 표는 찾는 동안 나는 주변을 샤샥 둘러봤다.

사람들이 꽤나 많구나.  

 

 

표를 찾아온 우리 밍,

표 찾았으니까 신나게 표랑 한컷 :)

 

 기다리다보니 귀요미 포토존 발견!!

 

 

 그럼 그냥 지나치기 아쉬우니까 우리도 한컷 ㅋㅋ

 

요 뮤지컬은 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아서 인터미션은 따로 없다.

나오는 인물도 그렇게 많지 않음.

다른 뮤지컬에 비해서 조금 소박.. 하다고 해야하나? 웅장한 느낌은 없었지만

나름 행복하고 마음이 따스해지는 그런 뮤지컬.

 

연인들끼리 한번쯤은 보면 좋을 듯한 뮤지컬이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