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라파402 골드] 피부에도 좋고~ 두피에도 좋고~ 관절염에도 좋은?!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라파402 골드] 피부에도 좋고~ 두피에도 좋고~ 관절염에도 좋은?!

혜진냥 2013. 12. 11. 00:07
반응형

간만에 울산에 갔더니 집에 신기한게 있었다. 잉? 이게 뭐지??

라파 402 골드.

뭔가 신기하게 생겨서 나와 우리 밍은 급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국내 최초 레이저를 이용한???? 치료용 의료기???

일단 급 관심을 보이며 책자부터 살펴보기로 했다.

 

 

오호 식약청 허가 내용- 까지 읽고 바로 사용해보기로 함.

왜냐고? 읽는것보다 사용해보는게 더 좋으니까 ㅋㅋ

 

이 제품은 의료기기 라고 한다.

퇴행성 관절염에 좋은... (내 무릎에 필요한거네 ㅠㅠ)

 

그렇지만 두피에도 좋고! 탈모에도 좋다는 이 글귀를 보자마자

우리 밍에게 바로 시도. 두둥 ㅋㅋ

사실 우리 밍의 두피는 아주 민감하면서 약하다.

 

으흥, 피부에도 좋다고 한다.

 

피부에 좋다고 해서 그냥 얼굴까지 쬐게 하려고 했으나

눈도 소중하므로 그냥 가리기로 함.

나는 심심해서 V 놀이.

시간은 30분 정도 했다.

 

그 사이에 우리 사랑이 출연 ㅋㅋㅋㅋ

우리 사랑이가 형아에게 참 관심이 많다 ㅋㅋ 새초롬~

 

 

바로 당장은 효과가 나타나진 않지만, 그래도 두피가 조금은 건강해진 느낌이라고.

'의료기기'로 인정을 받은 만큼 효과가 좋다는게 아닐까?

은근 관심가는데??? 나는 가격때문에 조금 고민은 하겠으나 ㅋㅋ

두피와 피부, 또는 퇴행성 관절염이 고민이라면 좀 생각해볼만 한 제품인것 같다.

 

>> 문의 : http://cafe.daum.net/kjson 

위 주소로 들어가셔서[발자취남기기(게시판)] 또는 [방명록] 등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본 글은 라파402를 구입하고 쓰시는 부모님의 추천과

직접 사용해보고 관심이 가는 제품이므로 자의로 작성되었습니다ㅋㅋㅋ

 

<< 보통 제품 소개하면 이런 문구를 넣길래 따라 넣어봄.

신나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