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달달한 꿀벌, 마크제이콥스 허니(MARC JACOBS HONEY) 구매 완료!!! :)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달달한 꿀벌, 마크제이콥스 허니(MARC JACOBS HONEY) 구매 완료!!! :)

혜진냥 2013. 8. 22. 00:49
반응형

8월 초, 면세점을 들렀다가 너무 이쁜 바틀을 가지고 있는 향수를 보았다.

잉?? 이거 뭐지? 이거 꿀벌같애!! 허니 기운 팡팡 받아주고 있는 꿀벌님.

 

마크제이콥스는 이쁜 바틀을 가진 향수로도 엄청 유명하다

오롤라, 데이지 등등. 향은 둘째치고 바틀이 너무 이쁘잖아!

루이비통의 수석디자이너라 그런가? 여심을 잘 알고 있는 마크제이콥스.

 

 

 

귀여운 바틀.

정말 달달함이 완전 묻어나는 향수다.

 

가볍고 달콤하게 빛나는 폴로랄 향
유쾌한,빛나는,행복한

T:배향
M:오렌지 블로썸
B:꿀

 

그 당시 면세점에 갔을 때는 이 향수가 뭔지 모르고

그냥 처음봐서 시향을 했는데 굉장히 달달한게 내 취향이었다.

그래서 집에 와서 찾아봤는데.... 찾아도 없어.

그러다 보니 아직 릴리즈 안된 향수였고. 국내에는 들어올까말까한다고. 게다가 한정판!

(물론.... 지금 다시 들어본바로는, 8월말에 국내에 들어온다고 함)

 

잉? 그래? 그럼 사야지!!!!!!!!!

8/19일까지만해도 인터넷 면세점에 없더니, 오늘(8/21) 드디어 떴다! 덩실덩실!

100ml 살까하다가.. 그래 50ml만 사자. 난 금방 질려하니까.

 

 

 

오늘 환율 약 1113원

원래 정가는 $63 (70,680원)

신세계 면세점 할인가 $50.40 (56,540원)

-> S.Club 등급도 할인율이 똑같은듯. 20%

 

거기다가 적립금 30% 더 쓰고 했더니 4만 정도에 요 녀석을 손에 넣을 수 있었다. 

올레!!!!

 

일주일 뒤면 내 손에 들어올 녀석.

기대된다

신나2

 

주말에 다시한번 더 시향하러 가야지!

 

 

+ 추가 구매후기!

으아아아아아!!!

이 향수는 다 쓰면 또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향이 너무너무 좋다

나만 쓰고 싶어! ㅠㅠ

 

달달하지만 과하게 달달하지 않은.

배 향때문인지 약간 시원한 향이 있기도 하고

폴폴나는 플로랄향이 너무 기분좋다.

 

그리고 잔향이 꽤나 길-게 있다.

랑방 잔느와는 다르게 길~게 남는 잔향

 

다음에는 100ml로 구매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