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결혼 D-79. 신혼집 공사 완료, 그리고 용인 가구단지 슝슝- 본문

★ 사소한 이야기/wedding♥

결혼 D-79. 신혼집 공사 완료, 그리고 용인 가구단지 슝슝-

혜진냥 2014. 5. 17. 23:54
반응형

 

 

결혼 D-79

 

사실 결혼준비.. 뭘해야할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준비 잘하고 있냐고 물을때마다... 대답하기 애매하다.

그래서 뭔가 하기 위해.....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광교집에갔다가 집 근처 가구단지에 들러 가구보러 슝슝-

 

집 콘크리트만 있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다 지어지고 인테리어도 끝났다.

주인 아주머니가 새 에어컨도 넣어주고 해서 구경도 할겸 놀러갔음 (실외기 장소는 에바- ㅋㅋ)

 

 

저 주황색 포인트가 우리집 ♡

칙칙한 옆 건물들보다 훨 깔끔하고 이쁘다.

요즘 신축빌라는 엘리베이터도 있고, 집 공동현관문도 아파트처럼 비번쳐야하고

완전 신식임.

 

사실 계약으로는 4/30 입주인데... 준공허가가 나지 않아서 잔금은 안치르고 준공떨어지면 하기로 함.

그래서 이사도 못하고 그냥 구경만 했다.

 

주인아주머니가 집에서 쉬고 있다고 하셔서 주인집 놀러가서 커피한잔 하고,

주인집 구경도 하고,

가구보러 간다고 했더니 용인 상설 전시장을 안내해줬다.

 

그래서 급 일정변경!

 

용인 리바트 상설매장인데.... 가는길에 에몬스도 있길래 살짝 들렀다가

조금 더 가서 리바트에 도착했다. 

 

햇살 @_@

 

 

용인전시장과 상설할인 전시장 두군데가 있음.

일단 스타일샵부터 고!

 

 

 

 

 

 

으흠 싼건가? 비싼건가?

이제 40만원쯤은 그냥 그렇구나.... << 이러고 있다.

이건 비싼거라규!!!! 왜 비싼게 비싼것 처럼 안느껴지는지 ㅠㅠ

 

근데 우와 이쁘다!! 하는 그런 디쟌은 없어서 그런지 큰 감흥없이

상설 전시장으로 발걸음을 돌렸다.

 

 

요기!

 

여기 상설매장은 약간의 흠집, 하자가 있는 제품들을 그냥 쭈루룩 놔두고

산다그러면 저기 팔렸다고 몇일 출고라고 써붙여놨다.

팔린 물품이라고 따로 보관하지 않음.... 그래서 사람들이 계속 만져서 더 지저분해지고 있었다.

좀 괜찮다 싶으면 팔린거고... 나머지는 살만한게 없었다.

 

그래서 다시 그냥 에몬스로 출동. 

 

요기가 에몬스.

여기 1층은 그냥 매장이고, 2층이 아울렛이었다.

요기서 눈여겨 본 제품은 바로바로 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비너스의 꿈' 이었다...

편해... 이뻐.... 근데 초코브라운색 밖에 없어서 ㅠㅠ 고민하면서 돌아옴.

 

요녀석이 바로 '비너스의 꿈'

(출처: 에몬스 http://www.emons.co.kr/)

아울렛 가격은 따로 적진 않겠으나 인터넷가 보다는 싸다.

 

그렇게 한참을 고민하고 또 고민했었는데....

5일 뒤 울산에 가서 부모님과 울산 에몬스를 다시 찾아가서 ㅋㅋㅋㅋㅋ

이 흰 녀석을 다시 보게 되었다.

 

근데 때가 타있는것이 아닌가!!! 두둥!!!! 그래서 마음을 접고...

다른 리클라이너 제품을 결국 샀.다.

 

바로바로 '보르도' 쇼파 ㅋㅋㅋㅋ

(출처: 에몬스 http://www.emons.co.kr/)

 

검정색이나 어두운 쇼파는 사기 싫고.. 좀 밝은걸 찾다보니

흰색 보다는 좀 더 어두운 베이지색을 가진 '보르도' 쇼파가 눈에 들어왔다.

오잉 @_@

 

그래 바로 너!

 

우리 부모님도 앉아보고는 마음에 든다며 ㅋㅋㅋㅋ

급 4인용 쇼파를 지르시고 ㅋㅋㅋㅋ 우리는 3인용 보르도를 계약하고 서울로 왔다.

보르도 4인용 + 3인용을 사서 그런지 아울렛가보다 더 저렴하게 샀다. 울산 에몬스 짱!!

 

우린 이사 날짜로 인해 2주뒤에 받는걸로 하고,

부모님은 먼저 받는걸로.... 그리고 인증샷이 옴.

 

 

 

쨘! 사실 다리부분 높이가 좀 높다.

50~60정도 되는듯.

 

편하긴 엄청 편하다고 하심.

 

3인용, 4인용 둘다 리클라이너 기능은 양쪽 끝 2개만 있고,

자동은 아니고 130까지 뒤로 누울수 있다.

뭐- 수동이라서 오히려 난 좋은것 같다. 자동은 고장나면.........

 

에몬스 리클라이너는 125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리클라이너 하드웨어업체인

Leggett&Platt 정품 하드웨어를 쓰고 소음이 없다고 함.

그 하드웨어 업체가 125년 전통인지는 모르겠지만 수동이라 소음은 없고 편한건 사실이다ㅋㅋ

 

여튼 보르도 짱!

보르도 3인 싸이즈 : 2260 * 1050 *  980 (천연소가죽 + spli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