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결혼 D-84. 청첩장 접기, 그리고 첫 혼수(?) 도킹오디오, DA-F760 ! 본문

★ 사소한 이야기/wedding♥

결혼 D-84. 청첩장 접기, 그리고 첫 혼수(?) 도킹오디오, DA-F760 !

혜진냥 2014. 5. 17. 23:06
반응형

 

 

청첩장 도착!

 

우리가 고른 청첩장은 여름과 어울리는 파란 수국의 비핸즈 청첩장이었다.

우리 엄마도 꽃을 참 좋아해서인지 이 청첩장 이쁘다고 매우 마음에 들어하심 ㅋㅋ

 

사실 도착한지는 주문하고 3일 뒤쯤이었던듯.... 

우리집껀 울산으로 보낸 관계로 밍이네 집에 가서 실물을 처음봤다.

 

 

 두둥!!!!

우리가 접어야할것이 산더미 @_@

둘이서 하하호호(?) 웃으면서 접으니 금방 끝낼수 있었다.

175장 20분밖에 안걸림. 이힛.

 

 

이건 나중에서야 받은 우리집 청첩장.

오른쪽 아래에 전세버스 문구도 따로 넣었다.

청첩장 마음에 들어 ♡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_*

우리의 첫 혼수인 도킹오디오, DA-F760!  

 

쨘!!!!!!!!!!!!!

우리는 따로 티비를 놔둘게 아니라서 오디오에 신경을 썼다.

 

 

두근 ♡

 

이뿨!!!!

 

뒷태

 

 

뒤에 폰끼워서 총전??? 하는곳도 있다. 맞나?

사실 정확히 모름 ㅋㅋㅋㅋ

 

진공관 웅웅 불들어옴

 

 

우리집이랑 잘 어울릴것 같다.

아직은 밍네 집에서 놀고있으나.... 집 다되면 바로 옮겨놔야지

 

웅웅 거리는게 소리도 좋고

사실.... 소리의 좋고 나쁨을 전문가가 아니라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좋은것 같다 ㅋㅋㅋㅋㅋ

 

아리랑라디오 발음 잘 들리면 좋은거임

 

씐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