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서교동/가루] 맛있는 와플 아이스크림이 있는 가루!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서교동/가루] 맛있는 와플 아이스크림이 있는 가루!

혜진냥 2014. 6. 16. 22:44
반응형

집 근처에 있는 옷집이 없어지고 인테리어를 뚝딱뚝딱 하더니,

어느 순간 '가루' 라는 전통느낌이 물씬 나는 커피숍? 찻집? 이 하나 들어왔다.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던 차에 우리 부모님이 서울에 오셔서 먼저 선수치심 ㅋㅋ

 

가루.

홍대입구 8번출구로 나와서 새마을 식당이 있는 쪽으로 쭉~ 걸어와서

그 너머에 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잘 모르면 파란 미니버스를 찾으면 됨.

 

내부는 정말 조그맣다. 3~4 테이블이 꽉 찰 정도?

 

그리고 메뉴도...

레몬차, 베리스무디, 들깨 스무디, 가루 팥빙수, 우리쌀 와플&아이스크림 등등.

약간 전통과 세련됨(?)이 혼합된 메뉴였다.

 

난... 들깨 스무디 꼭 먹고싶다!!!!! 완전 꼬소미일듯!

 

그 좁은 곳 중.... 한 테이블은 이렇게 장식으로 사용되고 있었다.

이쁘긴 하나 자리 확보가 중요할듯 ㅎㅎ

 

요녀석이 가루 팥빙수!!

우리 부모님이 먼저 시켜놓고 데이트 중이었는데 우리가 데이트 방해하러 옴 ㅋㅋ

 

 

그 와중에 옆에 있는 꽃을 신경쓰는 꽃사랑 우리 어무니

 

요 쪼매난 그릇이 너무 귀여웠다.

빙수 덜어먹는 그릇인데 정말 완전 귀요미!

근데 스푼은 엄청 무거운 스뎅이라 놔두기가 힘들었음 ㅋㅋ

 

엄마&아빠, 나&밍 이렇게 놀고있다 보니 언니도 왔다.

 

 

다 모인 기념으로 한컷 찰콱!

셀카

 

언니가 온 기념으로 메뉴를 하나 더 시키려고 했더니..

사장님이 우리쌀와플&아이스크림을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먹기로 했다.

 

 

 

두둥!!!!!

비쥬얼 장난 아님~

우리 부모님은 아이스크림 & 와플 & 바나나를 먹고는 완전 환호하셨다 ㅋㅋㅋㅋ

맛있다고!!!!!!!

여름이라 아이스크림이 금방 녹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배부른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맛있었다.

좋아좋아 ♡

 

 

다 먹고 나니 사좡님이 특이한 커피를 하나 주셨다.

샤케라또 같은 뭐 그런거였는데.. 입가심하기 딱 좋았다.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짧은 하루를 마무리 하며(ㅠㅠ) 우리 부모님 보내드리러 설역으로 슝슝-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채 공항철도 안에서 한컷 ㅋㅋ

 

우리도 한컷 :)

 

그리고 서울역에 있는 라운지에서 차 시간을 보내며 빈둥빈둥 했다.

 

요기는 우리카드 라운지!

우리카드가 있으면 모두 들어올수있다.

우리카드를 가진 사람이라면 주저말고 입구에 카드를 긁어봥~

 

즐거웠지만 짧은 하루 끝!

 

* 2014년 7월. 여기 문 닫았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