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경기광주/FACTORY 670] 이쁜 정원, 그리고 맛있는 커피와 빵이 있는 이쁜 카페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경기광주/FACTORY 670] 이쁜 정원, 그리고 맛있는 커피와 빵이 있는 이쁜 카페

혜진냥 2014. 8. 15. 13:31
반응형

우리 밍이 꼭 가보고 싶다던 커피숍, factory 670.

그래서 그냥 가자~ 라고 했는데 가다보니 정말 산골짜기 촌구석(?)에 위치해 있었다 ㅋㅋㅋ

가면서도 몇번이나 여기가 맞아??? 라고 되물었다는 ㅋㅋ

 

근데 도착해보니 주차장도 크고, 정원도 있고 참 이쁜 곳이었다.

커피숍 옆에 큰 건물이 하나 있던데 거기가 로스팅 공장인가???

여튼 엄청나게 큰 곳이었다.

 

 

들어가면서 한 컷 :)

 

 

엄청나게 큰 커피숍이라 깜놀했음.

근데 엄청 외진곳에 있는데도 사람들이 좀 있었다.

유명한 곳이라 다른가벼.

 

여긴 커피, 음료 뿐 아니라 빵도 팔고 있어서 우린 빵도 하나 먹기로 했다.

 

치즈....... 무슨 빵.

그리고 무화과 쨈도 추가.

 

빵 가격은 약 7천원~13천원대??

무화과잼은 2000원이었던 것 같다. 

 

 

 

빵먹느라 정신 팔림 ㅋㅋㅋㅋ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우리 밍의 커피.

 

그리고 얼그레이 아이스티.

 

얼그레이 아이스티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묘한게 은근 맛있었다.

약간..... 샤프란??? 그런 향신료 맛도 나는것 같기도 하고 ㅋㅋ

샤프란이 아닌가? 여튼. 맛있었음.

 

복잡한 카페가 아니고 테이블도 엄청 듬성듬성 있고 커서 참 좋았다

 

 

 

이 마당이 우리집 마당이었으면........ 멍뭉이랑 냐옹이랑 같이 키울수있는데 ㅋㅋㅋㅋ

라는 생각을 혼자 했음.

여유롭고 이뻤던 카페였음.

 

물론 커피랑 빵도 맛있었다.

먹는건 행복해 냠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