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연남동/왕창상회] 아늑한 분위기 + 맛있는 커피 + 디저트 :)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연남동/왕창상회] 아늑한 분위기 + 맛있는 커피 + 디저트 :)

혜진냥 2014. 5. 12. 00:00
반응형

우리 밍이 노래를 부르던 왕창상회!!!!!

이 왕창상회는 우리 밍이 매번 가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곳인데

그 전에 공사중(?)이었다고 했나... 문을 임시 닫았다고 했던가... 그래서 못가다가 드디어 간곳!

(물론 이건 작년 겨울 ㅋㅋㅋㅋ)

 

여튼 기억에 남는 곳이라 뒤늦은 포슷힝.

 

 

정말 오래된 가게같은 느낌. 뭔가 느낌이 좋다.

 

 

 

그리 크지 않은 내부였다.

아늑해! 좋앙!

 

 

로스팅기기도 한컷 찍어주고

 

테이블 지지대가 책이다.

엄청난 책들 두둥.

 

그 사이 주문한 녀석이 나왔다.

달달 부들부들한 에클레어

맛있다........ 아메리랑 먹으면 촹!

 

 

 

 

우리 밍이 주문한 라떼.

아주 소심한 라떼아트 - 하트 ㅋㅋㅋ

 

 

그리고 이건 내가 주문한 아메리 + 마카롱

마카롱은 홍차맛. 맛있엉.......

 

여긴 분위기도 특이하고, 아늑하고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었다

읭??? 물론 배부른 상태에서 갔었음 ㅋㅋㅋㅋㅋ

 

행복하다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