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봉추찜닭 진짜 추천메뉴!! 누룽지 볶음밥 대박!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봉추찜닭 진짜 추천메뉴!! 누룽지 볶음밥 대박!

혜진냥 2014. 11. 17. 20:53
반응형


찜닭이 한참 유행이던 그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

요즘에는 찜닭먹을 곳도 잘 없어서 뭔가 속상함


나 처럼 찐 팬들이 있는데!!! 없애지 마여 ㅠㅠ 




봉추찜닭... 찜닭류 음식점 중에 젤 괜찮은듯


그리고 진짜 추천하는 메뉴는 이거다!!!

다 먹고 나서 주문하는 누룽지 볶음밥!!!



크 밥도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 ㅠ^ㅠ



싹싹 긁어먹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누룽지 볶음밥 먹고싶어서 찜닭 또 먹고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