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2015년, 일본 오사카 여행 준비. 또 떠나는 OSAKA :) 본문

★ 해외여행_2015년/3월_일본 오사카,

2015년, 일본 오사카 여행 준비. 또 떠나는 OSAKA :)

혜진냥 2014. 11. 20. 23:14
반응형

 

 

 

연말이 다가오면???????????

당연히 연말 황금 연휴와 특가 항공을 잡아 해외로 떠나야지!!!!!!!!

 

는 꿈도 못꿀 소리.......

 

연말에 일이 미친듯이 몰려와서 나는 12월 25일 성탄절을 회사에서만 보내지 않으면 정말 다행일꺼다....

아 잠시 눈물 좀 닦고..... ㅠㅠ

 

 

그래서 연말이 다가오면 나는 내년 여행을 어디로 떠날지 부터 계획한다.

1월에는 좀 널널하기 때문에 어서어서 서둘러야해!!!!

 

 

그래서 ... 요 며칠동안 신랑이랑 2015년 1월에는 어디로 떠날 것인가에 대해서 심각히 고민한 결과!!

 

일본은 근래에 몇번 다녀와서 일단 패쓰.

그럼 홍콩을 갈까.... 하다가 홍콩 시위때문에 무서워서 패쓰.

가고 싶었던 태국을 갈까???? 하다가.. 쿠테타가 일어난 이후로 계속적으로 불안하다고 해서 패쓰

 

우리 왜 이렇게 겁이 많아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행은 안전이 최 우선이니까 일단 패쓰 (이러면서 일본은 참 잘감....)

 

그럼... 확 질러서 멀리 가버려??? 근데 이미 1월껀 비싼것 밖에 안남음 ㅠㅠㅠㅠㅠ

 

그래서 다시 일본으로 돌아와서.. 후쿠오카는 최근에 연타로 갔으니까 제외하고

오사카에서 못먹은게 많이 생각나서 오사카를 고민하기 시작했다.

 

 

그래 오사카다!!!!! 1월엔 오사카야!!!!!!

 

 

근데 이걸 왠걸..... 모닝캄을 위해 대한항공을 타려고 했는데........ 둘이해서 제일 저렴한게 75만원........

1월에 뭐 있어?? 오사카 축제 때문이야????

 

그럼 난 1월에 안갈래... 오사카 1월은 이미 경험해봤으니 쿨하게 패쓰!

그래서 고민하다가 그냥 저가항공으로, 날씨 쫌 따땃해지는 3월에 떠나기로 결정했다.

 

그래 2015년 3월은 오사카다!!!!!!

바로 이 곳! 글리코 아저씨 또 만나요!

 

 

 

 크힝

데이트

 

여튼 둘이해서 75만원의 반값에 항공권을 구입했다.

그러고 보니 작년에도 같은 항공사에서 샀었네 ㅋㅋㅋㅋ

간사이 오전 도착 - 한국 오후 도착인데다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음.

 

아 너무 좋다!!!!!!!!!! 이제 여행갈 생각하며 열심히 일해야지....

 

그리고 이제 2분기 해외여행은 어디로 갈지 완전 고민중!!!!!!

행복한 고민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