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페인] 여행준비① :: Spain행 티켓 발권완료! 결혼 1주년 기념 여행 준비.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스페인] 여행준비① :: Spain행 티켓 발권완료! 결혼 1주년 기념 여행 준비.

혜진냥 2014. 12. 9. 12:41
반응형

 

 

 

얼마 전에 오사카 여행을 위해 뱅기표를 사고 나서.....

거기서 그만 뒀어야했는데 자꾸 다른 티켓이 마구마구 보였다.

이러면 안되는데.......

 

아마 2014년에 여행을 너무 앞에 다 땡겨서 가서 그런가보다.

 

 

나는 분기당 1번씩해서 한해에 최대 4번 해외여행을 가는 걸로 계획을 세운다.

근데 올해는 1월, 3월, 6월, 7월.... 너무 초에 다 땡겨서 가버림 ㅠㅠ

 

그래서 지금 7월 이후에 여행을 못가서 그런지 자꾸 가고 싶다.

 

 

게다가 이번 설날은 왜이렇게 쉬는 날이 많아????

그치만 결혼했으니까 명절은 패쓰..... 또르르...

 

 

그래, 그럼 그러지 말고 여름휴가 계획이라도 세우자!!!

아님 1주년!!!!!!!!!!!!!!!!!

 

 

 

그래서 또 다시 우리는 여행지에 대한 고민에 빠졌다.

그리고... 여섯군데로 여행지를 좁혔다.

 

남아공, 뉴질랜드, 노르웨이, 미국, 이태리, 스페인

 

여름휴가니까 멀리 떠나도 되겠지???!!!!

 

 

일단 우리 밍이 남반구 여행을 못해봤다고 해서 남아공, 뉴질랜드를 꼽았다.

 

"그치만 여름휴가땐... 거긴 겨울인데? 우기야."

라는 내 한마디에 우리 밍은 남반구를 포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남아공이나 뉴질랜드는 좀 더 늙어서 가도 좋을 것 같았다. 그래서 패쓰!

 

 

노르웨이??? 물가가 너무 사악해....... 돈 더 벌고 가야할듯 ㅠㅠ 패쓰..

 

 

미국은... 우리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만 주구장창 보고 오고 싶어서 가려고 했는데

비싸기도 하고... 여..영어공부를 좀 더 하고 가도 좋을 것 같음. 패쓰.

 

이태리와 스페인을 많이 고민했는데.... 우리 밍이 스페인이 좋다고 했다.

게다가 스페인 표가 더 쌌고, 시간대가 좋았음 ㅋㅋㅋㅋㅋ << 이것이 결정적인 이유.

 

왠지 우리 밍은...

스페인에 자기가 좋아하는 캠퍼(camper)가 있어서 스페인을 선택했을지도

(모르는줄 알았지?? ㅋㅋ)

 

 

 

그래!!!! 여름엔 스페인이닷!!!!!

어차피 우리 결혼기념일이 7월 중순이라 여름휴가로 해서 가면 딱 좋을 것 같았다.

걍 발권 ㄱㄱㄱㄱㄱㄱ

 

 

 

 

 

대한항공 마드리드 직항이 있긴 했으나,

우린 마드리드는 거의 안볼 예정이므로 우리가 모든 부분에서 만족했던 그 비행기.

터키항공을 타고 가기로 했다.

 

 

대략 200만원 대로 구매 완료.

 

 

절대 터키에서 터키쉬 딜라이트랑 터키석사려고 터키항공 선택한거 아님 ㅋㅋㅋㅋㅋ

 

 

 

대충 이런 일정 -

금요일 밤 한국 출발 -> 마드리드 -> 톨레도 -> 발렌시아 -> 바르셀로나 -> 주일 오후 한국 도착.

 

우리 결혼 1주년에는.... 한국에 도착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즐거움.

 

 

기다려랏 스페인아ㅏㅏㅏㅏㅏㅏ

빠에야! 하몽! 상그리아! 츄로스! 핫초코! 또르띠아!..... 빨리 가고싶다.

 

 

그나저나 일본여행부터 준비해야하는데.... 우린 왜 스페인 여행계획만 세우고있는거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