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산/킨텍스] 크리스마스 과자전 (Korea Christmas Fair)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일산/킨텍스] 크리스마스 과자전 (Korea Christmas Fair)

혜진냥 2014. 12. 16. 00:30
반응형

 

 

 

 

주말에 일산 킨텍스에서 크리스마스 과자전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냉큼 출동했다.

 

맛있는 과자라면 내가 빠질수야 없지 >_<

맛난 과자들을 기대하며.. 완전 부푼 마음으로 일산 도착.

 

도착할 때쯔음해서 눈이 흩날리더니 금새 쌓였다.

 

 

킨텍스 2전시장 도착!

 

진짜 간만에 온 듯

둘다 씐남 + 언능 과자 먹고싶음

 

벌써 사람들이 바글바글...

사실 크리스마스 과자전은 Korea Christmas Fair 중 가장 큰 부스 중 하나라고 했다.

한마디로 우린 크리스마스 박람회를 온거임 ㅋㅋ

 

 

티켓을 그냥사려니 우린 사전등록을 안해서 6천원.......

그래서 걍 캔고루 앱에서 즉석해서 샀다

3천원! 크힝

 

 

 

 

부스는 여느때처럼 박람회 부스임 ㅋㅋㅋ

크리스마스 전시회라고 뭐 다르고 그런거 없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슝슝 내려가기

 

내려가자마자 과자전 부스 찾으러 떠남

 

과자전 입장하려고 줄..... 을 서있길래

서있으면서 그 근처 부스 한번 구경

 

그리고 입장!!!!

 

 

이 치아바타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샀음 ㅋㅋㅋ

 

 

 

 

냠냠

 

허브갈릭 치아바타였는데...... 내 입맛에는 너무 안맞아서 한입먹고 안먹음...

 

 

이건 콘에다가 조화 끼워넣은거.... 뭐지? ㅋㅋㅋ

 

 

 

보다보니 ....... 과자 종류가 너무 없었다.

마들렌, 초콜릿, 마카롱, 마카롱, 마카롱, 마카롱, 마카롱........

 

우리나라에 이렇게 마카롱 장인들이 많았다니....

 

 

과자전 안에서 갑자기 고소~한 냄새가 나길래

주위를 둘러봤더니

 

과자전 밖에서 굽던 빵이었다!

 

교황의 간식빵!!!!!!!!!

 

이거 시식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서 두개 샀다.

약간 페스츄리에... 안에 마늘버터가 촉촉하게 발려져서...

뭐라 말로 설명 못하게 부드럽고 맛있었다.

 

맛은 마늘빵 맛 ㅋㅋㅋ

 

그리고 여유를 가지고 다른 부스들도 살폈다.

 

귀여운 캔들 홀더들

 

세이브더 칠드런 부스도 있었다.

 

 

얘도 캔들 홀더..

 

여튼 이런저런거 봤는데...

부스들이 하나같이 다 크리스마스와는 연관이 없는 것들만 잔뜩 있었다.

 

옷, 주방용품, 악세사리, 목도리, 신발 등등..

 

그래서 그냥 내가 필요한것만 삼.

 

 

돌아오는 길에 비같은 눈도 추적추적 내렸다.

으- 완전 추워지겠다.

 

 

그리고 아래는 내가 업어온 녀석들.

 

(크리스마스와는 전혀 상관없는) 신발

 

(크리스마스와는 전혀 상관없는) 곰돌이 다지기

 

(크리스마스와는 전혀 상관없는) 음식물 수동탈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크리스마스와 상관없는 것들만 사옴.........

 

뭐 그래도 간만에 킨텍스까지 나들이 잘하고 왔다.

 

내년 크리스마스 박람회는 가지말아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