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G 유플러스 영화 무료 예매. 그리고 발렌타인 데이 맞이 핸드메이드 파베 쵸콜릿♡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LG 유플러스 영화 무료 예매. 그리고 발렌타인 데이 맞이 핸드메이드 파베 쵸콜릿♡

혜진냥 2015. 2. 14. 16:45
반응형

 

 

 

일단 LG 유플러스로 영화 예매를 하려면, 골드등급이거나 VIP, VVIP 등급이어야 함

 

우리는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자연스레 VVIP (연 120,000 포인트) 가 되었다.

골드 등급은 연 6회 CGV에서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고, VIP / VVIP는 연 12회 가능함.

 

 

알고는 있었으나... 지난 달엔 이런저런 일로 바빠서 아쉽게 보지 못하고...

이번달에 영화 예매 시도!!!!

 

CGV 홈페이지가 아닌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예매 해야함. ( https://www.uplus.co.kr )

 

 

지금부터 영화 예매 시작!!!

둘다 무료 영화 예매 하려면 둘 중 한명만 아이디가 있으면 된다.

 

 

 

'멤버십/이벤트' 에서 '멤버십 영화예매' 클릭

 

 

 

'CGV 예매하기' 클릭

 

포인트는 7,000점만 있으면 된다.

영화가 10,000원~14,000원인거에 감안하면 엄청나게 좋은 조건이다!

 

 

물론 메가박스도 가능함. (메가박스는 VIP만 12회 무료, 나머지는 1000원 할인)

나는 CGV로 예매를 했는데.....

이거 쓰는 중에 취소하고 다시 메가박스로 바꿨다는 ㅋㅋㅋ

 

 

 

 

영화 예매 클릭!

요즘 조선명탐정이 1위라는데.. 우리는 킹스맨을 보기로 함.

 

 

 

어차피 내 정보 다 넘어갔을텐데 뭐

서스름 없이 '동의합니다' 체크하고, 동의 버튼 클릭

 

 

 

 

실버라이트가 안깔려 있단다...

영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하려면 필수로 깔려야하는 프로그램으로

깔려 있지 않다면 깔자.

 

 

 

 

다 깔거나, 원래 깔려있다면 이 화면을 볼 수 있음.

 

 

 

 

장소와 시간, 매수를 선택하고 다음단계로 클릭~

나는 내꺼랑 신랑꺼 둘다 VVIP 혜택 받을 꺼라서 1매로 일단 선택.

둘다 같이 해도 됐으려나? 뭐- 여튼 1장씩.

 

 

 

LGU+ VIP 멤버십 을 클릭하면,

 

 

 

이렇게 카드번호와 주민번호 앞자리를 입력하는 창이 나온다.

내 멤버십 카드 번호와 주민번호 앞자리를 입력하고, 조회 버튼 클릭!

 

할인금액을 확인하고 적용버튼 누르면 됨.

 

어렵진 않음 ㅎㅎ 모르는 혜택이었으니까 그냥 올려봄.....

 

 

 

 

결제하기!!!!!

 

 

 

동의를 엄청나게 구한다 ㅋㅋㅋㅋ

한 아이디로 다른 사람 카드번호 입력해서 영화를 예매할 수 도 있다.

 

 

 

예매 내역은 예약확인/취소 에서 확인 가능하다.

 

어차피 다 못쓸 포인트로... 간만에 영화 데이트 하겠구낭 ♡

 

 

+ 추가 일상이야기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우리 밍이 나에게 파베 초콜릿을 만들어줬다.

히히

원래 여자가 남자한테 주는 날이 아니냐며!!!!

하지만 우리 밍은 예전부터 발렌타인 데이만 되면 손수 초콜릿을 만들어줌...

 

그러면서 자기는 안줘도 된다고 한다. (두근 ♥)

 

작년 발렌타인 데이때는 쿠키 박스였는데

올해는 박스가 엄청나게 커짐!!!!!!

 

 

두둥!!!!!!

 

우리 밍 파베 쵸콜릿 만드는 솜씨가 장난 아니다.

바빠서 둘이 얼굴보기도 힘든데, 그 바쁜 와중에 시간을 쪼개서 만들어 줬구낭...(감동..)

 

양이 너무 많아서 회사에 들고가서 다 같이 먹었다.

다들 안 달고 참 맛있다며 와구와구 집어 먹어줘서 내가 더 기쁨 >_<

 

" 우리 신랑이 맛들어 줬어요 호호호" 하며 자랑도 깨알같이 함 ㅋㅋㅋㅋ

행복하다♥

 

 

그래서... 나는 오늘 우리 밍 회사 셤 보러 간다기에

요즘 완전 뿅 반해있는 정또띠를 아침밥으로 만들어 줬다 ㅋㅋㅋ  

 

무한도전에 정준하가 만들었던 또띠아 말이..??

나는 무한도전은 못봤지만 요즘 인기라길래 우리 밍한테 한번 만들어줬더니

진짜진짜 최고 맛있다며 요즘 출출할때마다 요 녀석을 찾음.

 

 

든든하라고 계란 두개 넣고 열심히 말아줬다.

 

만드는건 5분도 안걸림.

 

내가 진수성찬을 차려주면 말없이 폭풍 흡입하는데,

정또띠 만들어주면 수시로 엄지 척척 해가면서 폭풍 흡입한다 ㅋㅋㅋㅋㅋ

 

이게 그렇게도 맛있다냥.... 삼시세끼를 이걸로 해줘도 엄지척이 나올까? ㅋㅋㅋ

 

여튼 행복한 2015년 발렌타인 데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