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맛집] 오사카 커피 - 오사카에서 방문한 커피샵들.. 본문

★ 해외여행_2015년/3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맛집] 오사카 커피 - 오사카에서 방문한 커피샵들..

혜진냥 2015. 4. 13. 08:00
반응형

 

 

 

 

 

 

일본커피는 대체로 강한 로스팅의 원두를 핸드드립으로 내려먹는다고 생각하였는데

오사카 여행중 훌륭한 에스프레소를 내리는 커피샵도 맛볼 수 있었다.


첫번째는 Brooklyn Roasting Company

 

고칸에서 디저트를 먹고 카페인 섭취가 필요하여 방문한 커피숍이다.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시네소머신에 바텀리스를 이용하여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굉장히 훌륭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해준다.

 

 

 


내부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하다.

 

 

 


에스프레소를 기다리고 있는 진


바에서 먹은 에스프레소.

 

한국에서 에스프레소는 아메리카노를 위해 만드는 것으로 취급되어

묽거나 과다/과소추출되어 좋은 맛을 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매우 맛있는 에스프레소를 내준다.

 

 

 


 

 

 

 

 


 

두번째는 히로커피이다. 

여러 지점으로 운영하고 있고 우리가 방문한 곳은 백화점에 입점한 곳이었다.

 


여기서 주문을 할때 직원이 간단한 영어도 하지 못해서 너무 힘들었다.

우리는 일본어도 잘 못하고 ㅠㅠ

 

그래도 손짓 발짓으로 열심히 소통해본 결과,

에스프레소류 음료와(에스프레소, 카페 라떼 등등) 원두를 선택하여 핸드드립류로 주문할 수 있는데

드립은 핸드드립과 프렌치프레스를 선택할 수 있다.


에스프레소는 그렇게 인상적이지 않았다..

 

 

 


 

니카라과 원두를 핸드드립으로 주문했더니 저렇게 우유와 같이 서빙되었다.

 

 

 

 


 

direct trade 를 하는듯 원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써있었다.

 

 

 


 

커피에 우유를 타서 먹으면 고소하니 맛있다.

 

 

 

 


 

세번째는 신사이바시 쪽에 있는 LILO coffee roasters 이다. 

여기는 원래 가려고 했던곳이 아니었는데, 길가다가 왠지 맛있어 보여서 방문하였다.

 

 

 

 


 

메뉴는 보통 커피집같이 있다.

 

 

 

 


 

에스프레소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다양한 종류의 원두와 도구를 이용하여 서빙하고 있었다.

가게 안에서 로스팅을 하고있는거 같은데 로스터가 커보이진 않았다.

 

1키로정도??

 

 

 


 

리스트레또를 주문하였는데 매우 맛있었다!

 



 


 

 

 


 

에스프레소가 너무 맛있어서 에디오피아+에어로프레스로 주문하여 들고 나왔다.

역시 훌륭한 맛!

 

 


 

 

 

일본에서 맛있는 커피집을 방문한것이 참 인상적이었다.

 

 

 

written by 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