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도서] 40부터 빛나는 여자, 시드는 여자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도서] 40부터 빛나는 여자, 시드는 여자

혜진냥 2015. 5. 20. 12:45
반응형




40부터 빛나는 여자, 시드는 여자


40대 여성을 위한 책이라고 하지만, 사실 모든 사람(특히 여성)을 위한 책이다.

큰 자극은 없지만,
'아 맞아 이렇게 하는게 좋겠네' 라는 생각이 드는 책.


ᆞ 취미생활을 갖자ᆞ 
ᆞ 웃자ᆞ 
ᆞ 남과 비교하지말고 나만의 행복찾기ᆞ 
ᆞ 몸이 굳으면 마음도 굳는다 : 운동하자!ᆞ 
ᆞ SNS 보다는 FACE TO FACEᆞ 
ᆞ 허영심 버리기ᆞ 
ᆞ 모두의 기대를 만족할수없다ᆞ 


요 7개가 핵심이었다.
물론 다 뻔한 이야기지만 다시 한번 상기시켜준다고 할까?

근데 책이 ㅡ 이런 느낌이라 별 재미는 없다.
책에 악센트가 없다는 뜻.



한 30분 정도 시간이 남았을때, 심심할때 읽어보기 좋은 책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