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필립스 X 디즈니 :: 취침등 추천! 마이크 취침등 / 디즈니 취침등 / 몬스터대학교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필립스 X 디즈니 :: 취침등 추천! 마이크 취침등 / 디즈니 취침등 / 몬스터대학교

혜진냥 2015. 11. 11. 11:00
반응형







 ♡ PHILIPS x DISNEY ♡ 

MONSTERS UNIVERSITY -



요즘 디즈니 협작으로 나오는 상품들이 너무 많아서 좋다 흐흐 

아울렛에 잠시 들렀다가 업어온 이 녀석!!!! 


일러스트를 그리는 친구도 디즈니를 좋아하기에 하나 선물해줬는데 무척이나 좋아했다 

** 친구의 일러스트를 보려면 클릭! 일러스트 주문도 가능 :) 





쨘!!!! 두근 

사실 설리반도 같이 있었는데 둘다 살까 어쩔까 고민하다가 

그냥 내가 좋아하는애로!! 


그리고 판매원이 '마이크가 좀 더 밝아요' 라는 한마디에 홀랑 넘어갔다 ㅋㅋㅋ




부드럽고 안아주고 싶은 친구

편안한 취침등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유도 등






충전법은 그냥 판 위에 올려놓고 M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충전되고

켜는 방법은 '흔들기' 임


한번 흔들면 켜지고 

또 한번 흔들면 꺼지고


들고 다닐 수도 있고, 한번 충전하면 6시간은 밝게 빛난다






말랑말랑하고 뜨겁지않아서 애들 취침등으로 쓰기에도 딱 좋을 듯.

아.. 원래 애들용인가........?






몬스터대학교를 떠올리는 M

그리고 모자가 살짝 보이고. 


마이크야 내가 꺼내줄께 ♡








꺅 얘 왜이렇게 귀엽니

입꼬리가 한쪽만 살짝 올라간게 너무 귀여웡





충전 중일땐 이렇게 M에 빨간불이 들어오고, 

다 충전되면 자동으로 빨간불은 없어진다. 






이렇게 손으로 들고 다닐 수도 있음



이 디즈니 취침등의 단점이 있다면..


음................

얘가 너무 귀여워서 계속 켜놓고 싶은거...??

언능 자야하는데 괜히 한번 더 켜보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울렛에서 필립스 특가로 3만 4천원대 구매했는데 인터넷엔 좀 더 저렴할 듯하다. (정가는 36,000원) 

근데 정가로 사도 돈 아깝지 않을 듯한 비쥬얼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