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ARIEL 캡슐세제 :: 3 in 1 PODS 향기좋은 젤볼세제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ARIEL 캡슐세제 :: 3 in 1 PODS 향기좋은 젤볼세제

혜진냥 2016. 3. 3. 00:30
반응형

 

 

 




ARIEL 캡슐세제

스페인에서 사온 것 중 제일마음에 드는 녀석!!!!!!
바로바로 이 캡슐세제다ㅋㅋㅋㅋㅋㅋㅋ



에어비앤비에서 묵으면서 빨래를 했는데
향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도대체 어떤 세제를 쓰길래 이런 좋은향이!!! 하며 한눈.. 아니 한코(?)에 반한녀석.


향이 너무좋아서
무겁겠지만 사서 한국까지 들고오기로함ㅋㅋㅋ

하나샀더니 하나 50% 할인까지해줘서 개당 약 만원안되는 가격으로 샀던것같다.



캡슐형 종류는 여러개였으나 내가고른건 녹색, 분홍색.



녹색은 약간 푸릇한 향이나서 여름에 쓰기 딱 좋았고,


지금 쓰고있는 분홍색은 플로랄향이라 봄에 완전 딱좋은 그런 향

빨래할때 요녀석을 한개만 퐁 하고 넣어주면
시간맞춰서(?) 터지면서 빨래가 된다.

3 in 1
말그대로 깨끗 + 얼룩없앰 + 환해지는 빨래
요 3가지기능이 있음!!



빨래 널때마다 변태처럼 냄새한번 맡고 널고
또 냄새한번 맡고 널고ㅋㅋㅋㅋ

난 빨래를 안널어서 그나마
다행..... (난 빨래개기 담당임ㅋㅋ)


미쿡가면 딴거 많이 업어와야지ㅋㅋㅋ
힘써줄 남편 화이팅!!!




+물론 드랍스, 타이드포즈, 퍼실, 보루도 등 비슷한제품이 많이 있음.
+코스트코에도 있다고합디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