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기어써클(Gear Circle) & 레벨유프로(Level u pro) 직접구입/사용기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기어써클(Gear Circle) & 레벨유프로(Level u pro) 직접구입/사용기

혜진냥 2016. 1. 17. 15:17
반응형

 



요즘 핫한걸 넘어서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블루투스 이어폰.

 

내가 먼저 삼성 기어써클을 구매해서 쓰고 있었는데

우리 밍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가지고 싶다고 해서 삼성 레벨유프로를 하나 사게 되었다.


 

이건 내가 먼저 사용하고 있던 삼성 기어써클 (Gear Circle)

 





노래 듣다가 전화오면 이어폰에 붙어있는 버튼을 눌러 바로 전화를 받을 수 도 있다.

이 기능이 제일 편함

 

 

 

딱 뀌면 귀부분이 약간 싸이보그(...) 같긴 한데 ㅋㅋㅋㅋㅋ

귀걸이 안껴도 악세사리 한것과 같은 효과도 있음

 

그리고 이어폰 끝부분에 자석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때는 덜렁거리지 않고 둘이 촥 하고 달라붙는다

 

 

 

이거 그대로 끼면 저기 목부분이 자꾸 뒤로 넘어가서 이 부분을 보완하고자

목걸이 같은 걸 끼우도록 투명목걸이가 사이즈별로 들어있다

 

 

바로 이것!!!!

SS, S, M, L 사이즈 이렇게 네개가 있어서

Gear Circle 이라고 써있는 넥밴드 부분을 꽁 하고 끼우면 된다

전화가 오거나 배터리가 없거나, 연결이 되었거나 할때 여기서 진동이 일어남

목마사지 느낌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넥밴드의 무게가 저 목걸이보다 무거워서 가끔 뒤로 넘어가는 경우도 있다.

나는 목티나 블라우스를 자주 입어서 목걸이 안하고 그냥 넥밴드를 옷속에 넣어서 사용함.

 

 

 

내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는 걸보고 자기도 하나 사겠다며 우리 신랑도 하나 구매.

 

신상이라고 레벨유 프로 (Level U Pro) 를 구매했다.

 

 

넥 밴드가 목뒤로 넘어가는 부분을 보완하여 무게중심을 바꿨다는 이녀석.

얘도 이어폰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둘이 촥 하고 달라붙는다

달라붙을때 은근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줄이 나왔다 들어갔다 하거나 그러진 않지만

얘도 전화도 받을수 있고 목에 뭐 찬것같은 느낌도 안들고 안한것 처럼 무척이나 가볍고 편하다

 

 

 

음색도 이어폰과 비슷하다고 생각들 정도로 양호한편이고,

블루투스라고 끊기거나 그런것도 없음.

단, 배터리가 매우 부족할때는 한번씩 끊어졌다 붙긴 함.

 

이어폰 줄이 없어서 정말 너무 편하고 안써본사람은 써보면 신세계를 느낄수 있다.

 

참고로 기어써클은 제일 처음 나온 모델이고, 제일 신상이 레벨유프로라고 한다

둘다 사용해본 결과, 기어써클보다는 레벨유프로가 더 편하고 안정감이 있음

 

블루투스 이어폰 왕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