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출근버스를 잘못타다니ㅠㅠ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출근버스를 잘못타다니ㅠㅠ

혜진냥 2015. 6. 26. 21:52
반응형

 

 

 



오늘은 뭐랄까..
첫단추를 잘못끼웠다고 말해야할까?



이게 뭐냐고?

M5115 버스를 타고 명동으로 출근해야할 내가....
아침부터 M5414를 타고 강남으로 출근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없어서 헛웃음ㅋㅋㅋㅋㅋㅋㅋ

난 분명 5115버스 라인에 서있는 버스를..
정말 순수하게. 의심없이. 그냥 탔을 뿐이고.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5115버스는 내가 가기 바로전에 사람들을 다 태워떠났고
나는 그자리에 잠.시. 서있던 5414를 탄것같다.


아침부터 아저씨의 낚시에 걸려들음ㅠㅠ


다행히도 환승 버스를 바로 타서 지각안하고 사무실 도착!
그 이후로 회의..회의..
탈탈 털리는 기간이라 원하는거 작성해주고
또 작성.. 작성.. 또 회의..

일은 언제 합니까ㅠㅠ

하.. 하루종일 한번에 풀리는 일없고
일은 자꾸 늘어나고


요즘 너무................ 바쁜데 재미없다.
그냥 바쁘기만하고 실속없는?
하고싶은건 많은데 너무 일에 얽매여있는듯.

짜증나고 열받아서 혼자 떡볶이나 먹었다.

그래도 혼자먹는데 초라해보이면 좀 그래서
떡 순 먹고 쿨피스도 하나 먹어줌ㅋ


하 오늘일은 너무 업무적인것들이라
임금님귀는 당나귀귀 해야할 듯

짜증이 쌓이다못해 헛웃음만 나옴ㅋㅋㅋ
에잉 모르겠다.

그래서 난 그냥 다 버려두고 이제 퇴근.
될대로 되라지 뭐.

아몰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