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간만의 주말 휴식> 쥬라기월드(Jurassic World)와 우만동 족발, 그리고 주일저녁 만찬.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간만의 주말 휴식> 쥬라기월드(Jurassic World)와 우만동 족발, 그리고 주일저녁 만찬.

혜진냥 2015. 6. 21. 23:07
반응형






요즘은 구매관련 자격증때문에 주말마다 교육에 가고 있다 

토,일 8:30 ~ 18:00.... 주말이 없네 ㅠㅠ 

그래도 시험비가 90만원(!!!!!!!!)인 관계로 열심히 해야만 하는데... 왜 안하고 있을까.


여튼 이번주는 간만에 교육이 없는 주말이라 영화도 보고, 푹- 쉬는 주말을 보내기로 했다.

크흐 그냥 막 좋다 좋아




간만에 영화 보러 가는 길 >_<


우리 밍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출근했었음...

그리고 집에 와서 간단히 저녁먹고, 

메가박스가 있는 용인?? 보정??? 영통???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그곳으로 왔다


여튼 왔음!!! 






걍 신기해서 찍어봄 ㅋㅋㅋㅋㅋ

도시 한가운데 옛모습이 살아있는 이 곳. 물론 복구했거나 걍 다시 만든거겠지만.


내가 서있는 곳은 해시계 모형이었다. 





해질 무렵 차들이 개미떼처럼 몰려오는 도로를 배경으로.




시간이 되어 쥬라기 월드 보러 슝슝

우리는 엘지 유플러스에서 매월 1회 공짜로 영화를 볼수있다 


우리의 문화생활을 책임지는 엘지 유플이여. 감사감사.

이번달은 쥬라기월드를 봤는데 예~~~~전에 본 쥬라기공원과 비슷- 했다고나 할까??


뭐 당연한게... 다 공룡에 관한 내용이니까...

그래도 랩터녀석 의리가 있네





들어가기 전 내 사랑 미니언들과 함께

하 얘네들 어쩜 이렇게 귀여워?


7월엔 너네들 보러 꼭 다시 올께!!!!!!!!!





그리고 우리 집 주변에 맛난 족발집이 없어서 슬퍼했었는데

아주대 근처에 맛난 족발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다. 



우만동 족발집.

맛집이라 그런지 이미 다 팔리고, 숯불밖에 안남았다고 했다.


그거라도 쥬세염

하... 이거 진짜 맛있다. 대박!!!!!!

우만동 족발은 사랑입니다... ♡




근데 이번 주말은 진짜 돼지만 먹었네?????? 

헐........... 생각해보니까 진짜 돼지 주였음.. 



... 금욜 밤에 주인아주머니가 보쌈 먹으라고 주셔서 먹고..

(잘먹었습니당 >_<)





토욜 아침, 점심.. 우리 밍 출근해서 나 혼자 소시지랑 이것저것 먹고..

(독일 수제 소시지 대박 맛있쪙)



토욜 저녁에는 아까 그 우만동 족발먹고 ㅋㅋㅋㅋㅋㅋ




주일 아점으로는 남은 족발을 야채랑 같이 볶아서 반찬으로 먹고 ㅋㅋㅋㅋㅋㅋ

아주 돼지판임 


교회 댕겨와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돼지립 스테이크 해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따 우리 진짜 잘먹는다잉 




주말에 너무 돼지만 먹어서 오늘은 소화제 먹고 자야겠다.

그래도 집 앞에 있는 호수공원 한바퀴 돌고 옴. 


처음으로 사진기를 들고 살포시 댕겨왔는데 

사진이 생각보다 이쁘게 잘 찍혀서 좋았다.  





먹고 쉬고 운동하고

한주 푹- 쉬었으니 내일부터 다시 힘냅시다용 ♡



간만에 풀어놓는... 먹고놀은 일상이야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