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명동/순남시래기] 구수한 시래기국과 수육 한상차림 (+레오니다스 초코빙수)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명동/순남시래기] 구수한 시래기국과 수육 한상차림 (+레오니다스 초코빙수)

혜진냥 2015. 11. 5. 11:00
반응형








언니와 간만에 명동에서 만나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난번에 가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못갔던 순남시래기에 방문했다! 


테이스티로드에 나와서 그런지 인기가 많음 ㄷㄷ 
밥시간에 맞춰서 가면 기다려야하니 일찍 or 좀 늦게 가는걸 추천. 




오잉 ㅋㅋㅋ 배가 고파서 그런지 초점이 하늘로 날라가버림 
정성껏 찍고 자시고 배고파서 언능 들어가야겠다 



친절하게 금액도 입구에 다 써있다 
고민 좀 하다가 들어가고 싶었으나 배고프니 일단 ㄱㄱ 




밥은 그렇게 비싸지 않음. 
6,000원에서 10,000원 사이라 우리는 밥중에 젤 비싼걸로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
간만에 만난거니까 ㅋㅋㅋ

도마수육정식 2개요!!!
떡갈비정식이랑 수육정식이랑 따로 먹어보고 싶었으나 기본 2인이상이라 그냥 같은걸로 시킴.



내부는 깔끔깔끔. 깔끔 그 자체였다. 
시래기국이 가져오는 그 구수한 향기가 아주 좋았음. 




3대를 이어온 시래기국!!!!!!
엄마도 시래기국을 좋아하는데... 하면서 언니랑 고픈 배를 움켜잡음....




김치! 오징어젓갈! 오이된장무침 이 기본찬으로 나오고...
잉?? 근데 주변을 둘러보니 다들 잡채를 먹고있었따. 

왜 우리는 잡채 안줘..? 하면서 둘러보니 ㅋㅋㅋㅋ 구석에 셀프바가 있었다. 
럴수 잡채 못먹을뻔 





묵, 깍두기, 샐러드, 잡채 등등이 있어서 냉큼 가지고 오고 
엄청 배고파서 열심히 먹고있다보니 시래기국과 수육이 나왔다! 


오오 이 구수한 냄새!!!!







보면서.. 언니랑.. 
뭐야 수육이 이것밖에 안나와? ㅠㅠ 속상 

이렇게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이거 먹어보면 은근히 많은 양이다. 

늘 수육 먹을때마다 먹기 전에는 '너무 양이 적다' 였는데, 먹다보면 '이거 은근히 많네' 라고 생각이 바뀜.



배가 너무 고파서.... 흔들렸고 
내 손가락도 나왔으나... 그냥 일단 대충찍고 먹자 라는 생각으로 ㅋㅋㅋ


시래기국은 생각했던것만큼이나 고소하고 부드러웠다. 
그치만 수육이 은근히 많아서 배가 완전 부름!!!!

언니랑 먹으면서 또 '엄마 시래기국 좋아하는데' 이랬음 ㅠㅠ 엄마 여기 시래기국 맛있쪙! 






그리고 후식으로 레오니다스 초코빙수 먹으러 슝슝




벨기에에서도 안먹었던 레오니다스...
한국에서 먹었는데 ㅋㅋㅋ 이 빙수 가격대비 진짜 짱이다!!!!

초코크런치 + 초코 아이스크림 + 초코시럽이 초코얼음와 완전 한몸이 되어.. 바삭바삭 시원함
지금은 추워서 빙수... 계속 팔고있나..??? 



마무리는 꽤나 이뻤던 이날의 아침과 오후의 하늘로.



오후에는 쫌 뿌옇긴 했네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