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광교/정채담시래기] 건강한 밥상, 채담시래기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광교/정채담시래기] 건강한 밥상, 채담시래기

혜진냥 2015. 11. 10. 17:32
반응형





채담시래기

간만에 외식하고 또 외식했던 주말.

뭐먹으러가지? 하다가 출퇴근길에 매번보는 채담시래기에 가보기로 했다



광교 5블럭 쯔음 위치해있음.
우리집 주변이 5블럭 맞겠지?ㅋㅋㅋㅋ




진짜 추웠던 날이었는데
보온병에 있는 구수하고 건강한 향이 폴폴나는
시래기육수를 먹으니 속이 편안해지고 좋았다




생선조림
된장시래기
시래기육수불고기
시래기밥
콩국수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처음이니까 고기를 먹어보지뮹




시래기밥도 향긋하니 좋았고
겉절이도 잘어울리고
쪼꼬마난 종지에 나온 두부된장도 구수하니 맛있당

먹고 또 먹고




고기는 이렇게 따로나와서



샤브샤브 먹듯 이렇게 냠냠 먹으면 됨



마지막에는 같이나온 우동사리면 넣어서
따끈하게 냠냠


부모님 모시고 와도 괜찮은 곳인듯하다
다음엔 된장시래기 먹어봐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