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교동짬뽕] 의외로 고소한 교동짬뽕(밥)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교동짬뽕] 의외로 고소한 교동짬뽕(밥)

혜진냥 2016. 1. 14. 17:38
반응형


점심시간에 종로거리를 총총 거닐다가
눈에 띄는 한 간판이 있었으니 바로 '교동짬뽕' !!!!!

컵라면으로 밖에 못먹어본 이녀석이
이렇게 가까이 있을줄은 꿈에도 몰랐음ㅋㅋ


여튼 반가운 마음에 냉큼들어갔다.
위치는 요즘 지도가 워낙좋은터라 지도 찾아보면 금방 알수있을듯.



전국 5대 짬뽕!!
교동짬뽕.

본진은 강릉에 있다.
강릉 교동짬뽕 자리가 협소하고 앞에 주차하면 견인될 위험이 있으니
그냥 체인점에서 드시길 추천. (이라고 어느 글에서 읽음)



1층 자리가 좁아서 잉? 했는데
알고보니 2층도 있었다.


제일 유명한 교동짬뽕을 먹으려고했으나
나는 밥순이라 짬뽕밥 선택!



짬뽕밥이라 그런지 건더기(?)가 별로 없음ㅠ
특이하게 위에 깨와 후추를 한스푼씩 올려서 주신다

그래서 그런지 은근히 꼬소하기도하고
후추의 매콤함이 입에 맴돔



컵라면 까만색의 매콤함을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안매웠고..
사실.. 와!!! 할만한 맛은 아니었다.

아무래도.. 옆을보니 다들 짬뽕을 먹는데 면이 탱글하니 더맛있어보임.....

짬뽕을 먹으면 또 다른맛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을했다.

담엔 짬뽕먹어봐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