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SAI YUNG KEE (细蓉記) :: 홍콩식 아침 챱챱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SAI YUNG KEE (细蓉記) :: 홍콩식 아침 챱챱

혜진냥 2016. 1. 24. 17:43
반응형

 

 

 

 

SAI YUNG KEE (细蓉記)

 

웨스턴마켓과 셩완역 사이쯔음.... 걷다보면 나오는 커다란 레스토랑

사실 아침을 Brew bros 맞은편 샌드위치집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주일에는 문을 닫아서 ㅠㅠ

못먹고... 뭘 먹을까 하다가 사람이 많아서 그냥 들어가본 곳

 

 

 

 

 

 

 

뭘 먹을까 하다가

이 중 우리는 breakfast menu로 고르기로 함.

 

 

메뉴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보려고 했으나 직원들 영어 1 도 못함

중국어로 말하려고 했으나 광동어라 말안통함 ㅋㅋㅋㅋㅋㅋ 맙소사

 

그래서 걍 feel 대로 고름

 

 

 

 

 

 

 

이것은 우리 밍이 고른 아침메뉴 C

Shredded Chicken with Chinese pickled vegetable Rice Noodle Soup with Sausage

 

 

 

 

 

그리고 갑자기 나는 햄과 토스트만 주길래

 

???????? 했는데

누들은 조금 뒤에 나왔다.

 

 

 

 

 

내가 고른건 아침메뉴 B 세트

Satay Beef Instant Noodle Soup with Ham, Egg & Butter Bread

 

 

 

이거 고기가 너무 맛없고 별로 였음.

그래서 우리 밍꺼 계속 뺏어먹고 ㅋㅋㅋㅋ

 

 

하나는 콘지로 먹어볼껄 그랬나?

근데 내부에는 영어메뉴가 없어서 메뉴 고르기 완전 힘들었음.

 

 

 

만약 여기 온다면 콘지 또는 쌀국수를 추천함.

 

 

 

 

 

아침을 든든히 먹고 또 다시 하루를 시작하며 바라본 트램

매번 빨강 검정 트램만 보다 이 하늘빛나는 파란 트램을 보니 색달라보였다

 

 

배가 불러서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뀐건가?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