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Yat Lok (樂燒鵝) :: 미슐랭도 추천한 거위요리 전문점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Yat Lok (樂燒鵝) :: 미슐랭도 추천한 거위요리 전문점

혜진냥 2016. 1. 26. 06:00
반응형

 

 

 

 

얏록 (Yat Lok Restaurant)

 

여기는 거위요리로 유명한 로컬 음식점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매우 허름한 곳이지만 사람들은 항상 북적거리는 곳.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 거위 다리 + 누들은 이미 다 팔려서 먹을수가 없었다 ㅠㅠ

우리 앞에 앉아있던 사람은 먹고 있어서 부러운 눈으로 쳐다봤더니

내가 마지막으로 시킨건가봐 하며 매우 좋아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가 선택한건....

Roasted goose with noodles

 

전부다 이걸로 통일!

 

밥으로 먹을까 했지만 누들이 야들야들 쌀국수같이 맛있어 보였다

 

 

 

 

젓가락이 색색이라고 좋아함 ㅋㅋ

자리가 부족해서 애매하게 자리를 잡았다

 

 

모니끄 뒤로 보이는바와 같이 공간이 매우 협소함

 

 

 

 

로스티드 구스

불쌍한 녀석들

 

그치만 아이러니하게도 얏록이라는 한자를 보면

樂燒鵝 = 즐거운 구운 거위 (Happy roasted goose) 라고 해석할수 있음

 

먹는사람이 로스티드 구스를 즐긴다는 거겠지?

 

 

 

 

 

요거 한그릇 48홍딸

 

기대만큼이나 맛있었다.

 

입맛 까다로운 모니끄도 꽤나 만족했고

D는 국물까지 남김없이 싹 다 먹고 맛있다고 함 ㅋㅋㅋ

 

거위 잡내는 거의 안나고 면은 꼬들한게 고소하기도 하고

기름진것 같으면서도 담백했다

 

 

거위 다리는 더 맛있는거겠지?

거위요리는 거의 처음먹어본것 같은데 꽤나 만족스러운 음식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