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Tim's Kitchen ::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홍콩 (볶음밥) 맛집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Tim's Kitchen ::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홍콩 (볶음밥) 맛집

혜진냥 2016. 1. 26. 17:00
반응형

 

 

 

Tim's Kitchen

 

홍콩에서 먹은 음식 중 엄지척 했던 곳 중 하나.

여기 볶음밥이 맛있다고 했는데, 볶음밥 따위가 라며 비웃었던 내가 참 어리석었다.

 

볶음밥이 이렇게 맛있을 수도 있다는 걸 보여준 음식점임

 

 

 

팀스키친

 

 

 

 

가서 차 뭐마실래 하길래

난 늘 똑같은 쟈스민티 (HKD 24) 콜

 

차는 계속 리필 가능하다.

 

 

 

 

차를 홀짝홀짝 마시면서 메뉴를 고르는데

슬쩍 분위기를 봤더니 우리 말고 나머지는 예약좌석이었다.

 

우리는 운좋게 앉은듯함.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한국 중국집 볶음밥 생각하며 볶음밥 시키지 말자고 했는데

우리 밍이 꼭 먹고싶다고 시킨 볶음밥

 

 

이거 진짜 맛있었다. 대박.

여기 오면 볶음밥은 꼭!!!!!!!!!!!!!!!!!!!!!!!!!!!! 주문할 것

 

Fried rice with abalone (HKD 148)

 

 

 

이건.. 사실 이거 주문하려고 한건 아닌데 잘못주문 ㅋㅋㅋ 그치만 맛있었다.

 

저 블랙빈(?)이 장의 결정체인듯 엄청 짰다

저게 뭔가 해서 하나 먹어봤다가 혀의 감각을 잃을뻔 

 

Stir-fried chicken (HKD 120)

 

 

 

 

냠냠

 

 

 

 

그리고 여기 립이 맛있다는 소리가 있어서

립을 주문했는데.....

 

 

어라.. 이것도 잘못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에 사진이 없으니까 고르기 어렵네그려

 

이건 립에..... 양념치킨 양념을 바른듯한 그런 맛? ㅋㅋㅋㅋㅋㅋ

그래 딱 그맛이었다.

 

Ork ribs with peppercorn (HKD 108) 

 

 

 

나머지 두개는 잘못시켰지만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어떤맛이든 다 용서되는 그런 곳이었음.

 

 

 

삭힌 오리알? 계란? 도 있어서 용기내서 먹어봤는데

쫄깃쫄깃하고 냄새도 없고 맛있었다.

 

 

 

팀스치킨... 여기 다른 음식도 맛있다던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찾아가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