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The Coffee Academics :: 고소한 커피와 상큼한 디저트가 있는 카페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The Coffee Academics :: 고소한 커피와 상큼한 디저트가 있는 카페

혜진냥 2016. 1. 26. 07:00
반응형

 

 

 

 

The Coffee Academics

 

카페인 충전 차 들렀던 이 곳.

꽤나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 15분 정도 했다....

공간도 꽤나 넓은데 모임단위가 많은건지 원래 인기가 많은건지 (우리 밍 말로는 유명한 곳이라고 함)

여튼 웨이팅 없이 앉았다면 그건 운좋은 날이리라.

 

 

이 근방에 커피숍이 따로 없어서 그런걸지도? ㅋㅋㅋ

(내가 봤을땐 커피숍이 근방에 없었음)

 

 

 

 

우리가 도착했을때 벌써 저만큼이나 줄을 서 있었다.

 

 

 

 

 

 

 

 

 

서있으면서 뭘먹을지 엄청 고민했다.

여기 감자튀김도 엄청 바삭하고 맛있던거 같던데 (많은 사람들이 먹고있었음)

우린 배불러서 못먹고 ㅠㅠ

 

 

 

고민하던 찰나 드디어 자리가 나와서 앉게 됨!!

 

 

 

 

 

우리는 벨기에핫초콜릿, 플랫화이트를 주문하고

그냥 음료만 주문하면 조금 심심하니까 레몬머랭이랑 블루베리무스도 주문

 

 

 

 

 

 

 

 

 

요로케해서 298.8 홍딸

 

맛도 좋았다.

벨기에 핫초콜렛은 생각보다 진하지 않아서 실망했지만.

 

커피맛과 디저트는 굿이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