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삼성페이 :: 식권발매기에도 결제 가능한 삼성페이!!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삼성페이 :: 식권발매기에도 결제 가능한 삼성페이!!

혜진냥 2016. 3. 21. 21:11
반응형

 

 

 

삼성페이

Samsung Pay

 

 

나는 왜 이 신세계를 이제서야 알게 되었지? ㅋㅋㅋㅋ

사실.. 정답은 내 예전 폰이 삼성페이를 지원안해서... (또르르)

 

 

여튼 갤럭시S7엣지로 바꾸고 삼성페이를 처음 써보게 되었다.

 

 

너무 신기한 마음(?)에 ㅋㅋㅋㅋㅋ

혹시나 결제가 될까 걱정하는 분들을 위한 경험담 포스팅!!!!!!!!!!!!

 

 

 

 

사실.. 결제할 때 폰을 주면서 뭐라 말하지??

'저... 삼성페이요..' 이래야하나? 하며 고민 많이 했었는데

마트, 음식점 할것 없이 전부다 폰을 조심스레 건네줬더니 모두들 아주 자연스럽게 알아서 결제를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삼성페이 선배님이시네 .

 

 

 

 

삼성페이 결제방법은 이렇게 간단하다.

 

삼성페이를 켜고, 카드리더기 위에 그냥 폰을 살포시 올려놓으면

띠리릭 하고 결제 완료!!!!!!!!!!!!!!!

 

 

사실 처음에는 믿지 못했다.

 

 

카드를 긁어야하는데 폰 갖다댄다고 결제가 되겠어? 하고 ㅋㅋㅋ

(난 구시대 사람인건가 ㅠㅠ)

 

 

 

답답한 우리 밍이 시범을 보여준다며,

밥도 먹을겸 겸사겸사 집 앞 광교베트남쌀국수 집으로 출동!

 

 

 

밍.. 여기 식권발매기인데..? 안될거같은데?? 했는데..

 

웬열??????????????????

 

의심의 여지 없이 결제가 아주 잘 되었다.

 

 

 

 

 

 

식권까지 나왔지만 아직 믿기 힘들다는 눈을 하고 있는 나에게

삼성페이 결제내역까지 보여주는 친절한 형민씨.

 

 

 

 

 

삼성페이 덕분에 우리 밍이 사게된 ㅋㅋㅋㅋ

쌀국수와 볶음밥을 맛있게 먹고서는

 

홈플러스가서 삼성페이로 간식도 사고

또 다른 음식점에서도 삼성페이로 결제하고 

심지어 우리은행가서 돈도 삼성페이로 입금했다!!!!!!!!!!!!!

 

 

 

오오오오 이런 혁신적인 기술이...

 

 

 

삼성페이의 단점은... 신기해서 자꾸 쓰게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진짜 좋아졌네.

 

 

 

인터넷 안되면 못쓰는건 당연!

앱끼리 충돌해서 가끔 에러나는 경우도 있는 듯 하지만, 숨돌리고 껏다키면 되는거고.

 

 

세상 둥글게 살면 삼성페이의 신기함과 지름신이 손을 잡을지니.

 

 

 

히히

 

 

아 현재기준, 삼성페이 입출금은 우리은행밖에 안된다고 한다.

난 우리은행이 주거래은행이라 아주 좋음

 

 

 

삼성페이 안써봤음 꼭 써봐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