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산시메온] Piedras Blancas Elephant Seal Rookery (부제: 퍼질러진 물개)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산시메온] Piedras Blancas Elephant Seal Rookery (부제: 퍼질러진 물개)

혜진냥 2016. 6. 9. 17:30
반응형

 

 

 

 

Elephant Seal Vista Point

 

바로 이곳은......

물개들(이하 미국 엉엉이들이라고 부름)이 퍼질러서 자는 모습을 볼수 있는 스팟이다ㅋㅋㅋㅋ

 

 

우리 밍이 엉엉이들을 좋아해서 잠시 들러서 보러왔음

위치는 구글로 찾아보면 바로 나옴

 

 

허스트 캐슬을 보고 난 뒤 오기 딱 좋은 위치다

 

 

 

간략히 소개자료(?)를 보고나서 입장!

입장료는 따로 없지만 중간중간 가이드가 있다

 

물개에 대해 궁금한걸 물어보면 엄청난 지식으로 다 대답해준다고 함

 

 

 

 

엉엉이들 보러 아주 씐난 우리 밍

 

 

 

3월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적은 물개들이 쉬고있었다

구글에서 봤을땐 가득가득하던데 조금 아쉬운 마음

 

 

멀리서 봤을땐 약간 샤이닝한 돌덩이같기도하고

죽은 물고기들같아 보이기도 한다

 

 

냄새도 살짝 남 ㅋㅋㅋ

 

 

 

물개들의 표현방식을 조금 알아보고

 

 

 

좀 더 갔더니 더 많은 엉엉이들이 있었다

꼬리로 흙을 파서 자기몸에 덮는 애들도 있고

 

신기했음

 

 

 

 

큰 물고기같아 보이는 바로 그 모습

(고등어 배까고 널부러진 모습같음)

 

 

 

바로 뒤에는 꽃들도 이쁘게 피어있어서

물개구경과 동시에 꽃구경도 했다

 

 

 

 

그리고 다시 LA로 향하는 길.

너무나도 평화로운 곳이 있어 또 멈추고 구경했다

 

 

롱비치 근처에있는 vista del mar 이라는 곳이었음

 

반가웠다 안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