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캠브리아/모로베이] 산시메온 → LA가는 길목에 있는 CAMBRIA COFFEE / Morro Rock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캠브리아/모로베이] 산시메온 → LA가는 길목에 있는 CAMBRIA COFFEE / Morro Rock

혜진냥 2016. 6. 13. 10:30
반응형

 

 

 

 

CAMBRIA COFFEE

 

 

산시메온에서 엘에이 가는 길목에 있는 한적한 마을 캄브리아.

장시간 운전하기 지치니까 잠시 들리려고 미리 찾아놨던 커피집

 

 

한적한 이 마을에서 이 커피집은 꽤나 유명한듯

사람들이 줄서서 이것저것 시키고 있었다.

 

 

처음보는 메뉴를 시킬까하다가... 그냥 기본으로 시킴 ㅋㅋ

 

 

 

에스프레소

 

 

 

라떼

 

진하고 향기로운 커피가 꽤나 맛있었다

 

Cambria Coffee Roasting Company

* 주소: 761 Main St, Cambria, CA 93428

http://cambriacoffeeroasting.com

 

* 영업시간: 07:00 ~ 17:30 (금,토는 18:00 까지)

 

 

 

 

 

 

이 마을은 정말 평온하다고 느낀게...

할아버지들이 집 앞 벤치에 앉아서 

강아지랑 놀고있고

지나가는 사람 구경도 하고

 

뭐랄까... 얼굴에서 드러나는 그 평온함의 내공이 장난 아니었음!!!

 

 

그리고 다시 이런 윈도우 XP같은 배경을 지나치고

 

 

 

드디어 도착한 Morro Bay!!!

 

모로베이는 몬터레이에서 조금만 더 내려오면 있는 바다다.

 

도리를 찾아서에 나오는 캘리포니아 모로베이의 보석이 바로 이곳!!!!!!!!이 아님....

그래도 지금와서 보니 내가 모로베이를 방문했다는 사실에 기분은 좋다 ㅋㅋㅋㅋ

 

 

참고로 도리를 찾아서에 나오는 '캘리포니아 모로베이의 보석'의 실제장소는 '몬터레이만 아쿠아리움' 이다.

 

 

 

저 멀리 보이는 모로바위 (Morro Rock)

너무 멀어보이고 갈길이 바쁜 우리는 그저 지켜만 봤다 (ㅠㅠ)

 

 

 

 

 

 

바로 맞은편에 있는 기둥 세개의 정체는

Morro Bay Mutual Water Co.. 라고 구글이 알려줌.

 

 

때마침 지나가던 갈매기가 사진을 좀더 완성감있게 만들어줬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