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A맛집] 인앤아웃버거 :: LA의 시작을 알리는 IN-N-OUT Burger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LA맛집] 인앤아웃버거 :: LA의 시작을 알리는 IN-N-OUT Burger

혜진냥 2016. 6. 13. 10:51
반응형

 

 

 

 

IN-N-OUT (인앤아웃)

 

그토록 바라고 또 바라던 인앤아웃버거

도착하고 너무 좋아서 눈물흘릴뻔 ㅋㅋㅋㅋ

 

 

원래 한정판 이런거에 쫌 약하긴 한데

이 인앤아웃버거는 엘에이에서만 먹을수 있다니까 더 특별히 느껴졌다

 

 

 

빨간색이 식욕을 돋군다고 해서 인지

파이브가이즈도 그렇고 아주 메뉴판이 빨강빨강이다

 

 

 

이미 줄 서있음 ㅋㅋㅋ

나도 줄서있으면서 뭐시킬지 고민하다가 그냥 치즈버거 두개요!!

 

 

 

음료는 알아서 마시면되고 (당연 무한리필)

저기 가운데 보면 레몬도 있어서 콜라나 사이다에 띄워먹을수도 있음

 

 

 

 

인앤아웃은 주문과 동시에 만드는데

그 모습을 이렇게 볼수있게 완전 오픈이다.

 

햄버거집에서 오픈키친 하기 힘든데... 미국은 그 어려운걸 다 하고있구만

 

특히 저기 왼쪽 뒤에있는 언니는 감자썰기 & 튀기기 담당임

생감자가 기계속에서 잘려져나온다음 튀겨지는 모습이 참 인상깊었다

 

 

 

우리가 주문한거!

치즈버거 2개

프렌치프라이 애니멀스타일

코카콜라 중간사이즈 (사실 작은거 사도 됨... 무한리필이라..)

바닐라쉐이크

 

 

이렇게 샀는데도 14달라 안함!!!!

하 자비롭다

 

 

 

해지는 시간이라 밖에서 먹고싶어서 외부 테이블에서 냠냠

 

 

실제로는 아주 운치있고 좋았으나

햄버거는 조명빨을 못받았다 ㅋㅋㅋㅋㅋ

 

 

참고로 인앤아웃은 시크릿메뉴가 많으니 공부하고 갈만함

 

빵도 야채로 바꿀수있고

빵을 바싹구울수도 있고

우리처럼 프렌치프라이를 애니멀스타일로

양파를 그릴로 할수도있고

쉐이크를 여러맛 섞을수도 있고 등등..

 

 

 

여기 햄버거는 정말 맛있었다

파이브가이즈가 감자튀김 왕이라면

여기는 햄버거 왕

 

 

그 전에 너무 맛난 감튀를 먹어서인지

사실 애니멀스타일은 그냥 그랬음 쏘쏘

 

일반감튀위에 싸우전드 아일랜드 쏘스+다진 양파,베이컨 등을 올려놓은,

생각하는 딱 그맛이었다.

 

 

 

 

감튀 다 못먹어서 돌아오는 차 안에서.

 

인앤아웃에서 가지고온 소금이랑 같이 ㅋㅋㅋㅋ

얘네 진짜 귀엽고 특이하게 생겼음

 

 

 

우리집 옆에 인앤아웃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