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베이징 3박4일] 3일차. 베이징 길거리음식 도전.... 그리고 이화원 투어!! 본문

★ 해외여행_2012년 前/2012년_중국 베이징

[베이징 3박4일] 3일차. 베이징 길거리음식 도전.... 그리고 이화원 투어!!

혜진냥 2012. 10. 4. 07:30
반응형

아침에 부시시 일어나서.. 역시 된장질(???) ㅋㅋㅋ 

숙소에서 머지 않은 곳에 쫌 조용하고 괜찮은 커피숍이 어디있나...

뭐. 역시 스타벅스는 빠지지 않았다. 그래서 스타벅스 궈궈!! 


아침부터 카페인 충전으로 하루를 시작해보는 우리 둘.

커피프라푸치노 플리즈~


오늘도 역시 내 친구들은 비자 업무로 바쁜 관계로 

베이징 동물원 맞은편 의류도매상가((北京动物园服装市场??)에서 놀기로 했다. 


사실 들어가면 거의 동대문 feel이 난다. 가격은 절반.

한국 옷도 많고, 악세서리, 화장품 등등 진짜 싼 물건이 엄청남. 

그렇게 막 돌아다니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_= 뒷골목으로 들어섰다.


음.... 찌엔빙? 이라고 했던것 같다. 중국말을 모르므로 대충...

길거리 음식인데 얇은 전병에 계란물 + 소스 + 파 + 튀김??? 등을 넣고 만드는... 또띠아 같은?? ㅋㅋ 

소스가 쫌 짜긴 했지만 맛있어서 애들꺼도 한개 더 샀다. 

가격은 6위안. (보통 1~8위안정도 함 - 안에 뭐 들어가냐에 따른 차이) 


차오미엔(炒面... 아마도??) 볶음면인듯. 

이건 맛있었다. 뭔가 매콤한 소스를 뿌릴까? 라고 묻길래 

그냥 오케이 했다.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어서 ㅋㅋㅋㅋ

우리 밍은 입맛에 맞았는지 싹싹 긁어먹음. (10위안)


우리가 이것을 먹는 와중. 친구에서 전화가 왔다. 

좋아, 배도 든든하겠다. 이화원으로 출동!!!!!


너무 잘먹고 지냈나? 살이 통통하게 오른 우리 둘 ㅋㅋㅋㅋ

이화원 입구.... 였던가. 우리는 일단 밑으로 내려가보기로 함. 







사실...... 너무 추워서 거의다 문을 닫았었다...

호수도 얼고.. ㅠㅠ 이화원은 Summer Palace.. 여름에 가야하는 곳이다.

다음에는 꼭!!!!! 여름에 가리라...ㅠㅠ


그래도 우리 넷은 씐나게 사진 찍어대고 ㅋㅋㅋ



엄청난 물고기의 수에 놀래기도 하고...


다들 찍는 이화원 비석(?) 앞에서 사진도 찍고 ㅋㅋ



그렇게 이화원을 뒤로하고..... 

사실 엄청나게 많은 사진이 있지만.

그건 패쓰. 하지만 하나 확실한 것은.............

이화원은 여름에 가자.

베이징의 겨울은 한국보다 춥다.


그리고... 역시 넓다. 안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