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베이징 3박4일] 4일차. 마지막 날 아침은 공항 스타벅스에서 :) 그리고 한국!!!!! 본문

★ 해외여행_2012년 前/2012년_중국 베이징

[베이징 3박4일] 4일차. 마지막 날 아침은 공항 스타벅스에서 :) 그리고 한국!!!!!

혜진냥 2012. 10. 14. 22:10
반응형

새벽 일찍 일어나서 지하철을 타러 왔다. 

한국으로 출동하기 위해!!!!! 

3박 4일동안의 베이징은 재미있었다.

하지만 너무 추웠고, 컨디션도 좋지 않았을 뿐더러... 

추운데 너무 넓었다.. ㅠㅠ 아...........

그래도 좋은 기억만 고이고이 접어서.. :) 


퉁퉁 부은 우리 둘의 얼굴 ㅋㅋㅋㅋ 

최대한 가려야해!!!!! 


여긴 지하철 1호선.


아무도 없는게 진짜 이렇게 한적한 베이징 쟈철은 처음이었다.

오오. 첫차라 그런가?

근데 쟈철이 다가오면서 사람들도 어디선가 꼬물꼬물 나옴..


공항 도착!!!!! 해서 

아침으로 샌드위치와 녹차푸라푸치노를 아침으로 먹고

기절했음 ㅋㅋㅋㅋㅋㅋ 피곤-


아침은 먹었지만 또 밥을 냠냠 

남방항공 밥 맛있다!!!!

난 기내식이 좋더라 이힛이힛 :)


한국와서...... 한국음식이 너~~~~~~무 먹고싶어서

.......

치킨의 진리라는 또래오래치킨을 시킴. 훗


핫양념!!!!



갈릭후라이드 냠냠


역시 느끼한 음식 먹다가 한국의 매콤한 음식을 먹으니 

너무너무 반가웠다. 아 나는 역시 한국인인가보다. ㅋㅋ 


즐거웠던 북경여행.


그치만 추울때 북경가기는 다시는 안가고 싶고.... 

그리고 드넓은 북경은 나에게 조금 힘든곳이었다 ㅠㅠ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컸지만..... 

그래도 잘 다녀왔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