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2일차-도톤보리/난바. 맛집투어 네번째 - 가마쿠라 라멘 본문

★ 해외여행_2013년/2월_일본 오사카·교토·나라·고베

오사카 2일차-도톤보리/난바. 맛집투어 네번째 - 가마쿠라 라멘

혜진냥 2013. 3. 4. 21:24
반응형

2일차: 자유여행 (신사이바시 - 도톤보리에서 맛집 투어 냠냠!!!!!!!!! : 가마쿠라 라멘)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킨류라멘을 뒤로 하고, 우리는 골목길에 있는 가마쿠라 라멘에 가기로 했다

오사카 라멘 랭킹에서 1위를 3연패(내 기억상에는 3연패였음 ㅋㅋ) 했다는 이곳!!!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다는 이 곳!!

일본의 짠 라멘에 질렸다면 이곳을 들리도록 합니다.

 

킨류라멘과 타코야키집 사이에 있다.

 

오이시이 라멘이라고 써있음. 얼마나 맛있길래 ㅋㅋ

 

내가 앉은 곳 맞은편에는 주방이 뙇!!

 

이곳이 우리 가족이 앉을 곳이다.

안쪽에 더 자리가 있나?? 그건 모르겠지만 그리 넓어보이진 않음.

 

라멘 종류가 많긴 한데, 친절하게 한국말로 써있어서 일본어를 몰라도 잘 고를 수 있음

 

오늘 제대로 먹고 다닙니다 ㅋㅋ

 

앞에 있는 거울에는 각종 메뉴들과, 이것저것 넣어서 먹는 방법이 나와있다.

그래서 우리가 주문한건 '맛있는 라멘' 과 '김치라멘' (1번, 4번)

 

얘가 맛있는 라멘.

부추를 듬뿍 넣어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다.

짜지 않아서 좋은듯.

 

얘가 김치 계란 라멘.

엄마 아빠는 라멘 짜다고 엄청 싫어했는데

얘는 진짜 맛있었다. 굿굿굿!!!! :)

 

결국 싹싹 긁어 먹은 이 녀석. ㅋㅋㅋㅋㅋㅋ

또 먹고 싶네요

 

 

입맛 까다로운 어무니 아부지도 엄청 잘드신다.

이미 배가 빵빵했지만(...) 라멘도 쑥쑥 잘 들어가는고나.

 

사랑해요 가마쿠라라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