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3일차(마지막)-고베 메모리얼파크, 그리고 링쿠프리미엄아울렛 본문

★ 해외여행_2013년/2월_일본 오사카·교토·나라·고베

오사카 3일차(마지막)-고베 메모리얼파크, 그리고 링쿠프리미엄아울렛

혜진냥 2013. 4. 14. 00:15
반응형

3일차: 고베 -> 면세점 -> 링쿠 프리미엄 아울렛 -> 간사이 공항

 

이번 일본여행의 마지막, 고베항 지진 메모리얼파크, 그리고 (면세점<< 사진없음) 프리미엄아울렛.

여기 이 메모리얼 파크는 난킨마치 근처에 자리잡고 있다.

 

 

1995년??? 그때 일어난 지진때문에 엄청난 타격을 받았다고 한다.

보통 좌우 지진이 일어나는데 이때는 상하 지진이 일어나서 큰 타격을 받았다고..

그 이후로는 그것도 다 보완이 되어서 지진에 엄청 강해졌다고 함.

자세한건..... 가서 설명영상을 보도록 ㅋㅋ

 

그리고 그 주변 공원 산책 :)

 

 

 

날씨가 무척이나 좋았다. (바람부는거 빼고 ㅋㅋㅋ)

얘는 고베타워!!!! 이제 볼껀 다봤네~

밤에 보면 불이 켜져서 엄청나게 볼만하다고 한다. 그냥 볼만하다고..

 

그리고 찾아간 간꼬스시!  

 

고베는 고베와규..인데.. 간꼬스시를 오다니 ㅠ_ㅠ

그래도 우동이랑 스시랑 맛있게도 냠냠

 

마지막 코스인 린쿠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아울렛이랑 비슷비슷.. 아니 똑같다고 보면된다.  

 

 

 

 

이렇게 해가 뉘엇뉘엇할때즘, 우리의 일본여행은 끝이났다.

간사이공항으로 출동한 우리 가족.

피곤한 나머지 공항까지의 길은 꿈나라로.. 슝-

 

공항에서 도쿄바나나와 병아리만쥬도 사고 :)

탑.승.

 

 

기내식으로 받은 샌드위치. 그냥 그럭저럭.

일본에서의 2박 3일이 짧고도 길게 느껴졌으나,

너무나도 만족하면서도 조금은 아쉬운? 그런 여행이었다.

 

하하.. 한국 도착 후, 배는 부르지만 속이 느끼하다는 우리 어무니아부지를 위하여 ㅋㅋ

 마포갈매기로 슝슝-

역시 한국인은 한국밥이 최고여-

 

즐거운 오사카 가족여행,

THE EN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