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결혼 D-56. 신혼 집꾸미기 (사진 대방출!) 본문

★ 사소한 이야기/wedding♥

결혼 D-56. 신혼 집꾸미기 (사진 대방출!)

혜진냥 2014. 5. 26. 23:23
반응형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광교집으로 출동!!!!

회사 앞인 을지로입구에서 집까지 가는 M버스를 한번 타보려고 일부러 명동까지 갔다.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아침 7시에 나가니 출근하는 기분이.... ㅋㅋ

그래도 홍대에서 을지로까지는 가까우니까...

 

 

광교-을지로를 이어주는 착한 버스 >_<

 

한잠 푹~~~~ 자고 일어났더니 벌써 도착!

토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45분정도밖에 안걸렸다.

 

집에 와서 스벅 컵들을 정렬하며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자자 집꾸미기 시작!

 

-오늘 배송예정-

에몬스 (11시~12시) : 보르도 리클라이너 쇼파

한샘(12시~13시) : 침대/협탁/화장대/서랍장/옷장(800*3)

두닷(13시~14시) : 오울루 책상(1608)/피렉 책장

삼성(14시~15시) : 세탁기

한샘추가(15시~16시) : 비트윈 식탁/비트윈 의자 2/ 비트윈 벤치의자

 

어떻게 시간이 딱딱 맞게 예약이 되었다 ㅎㅎ

2층에 엘리베이터가 있는 관계로 사다리차는 없음!

 

-오늘 정리할것-

쇼파테이블/6단 서랍장/미니화장대/옷장정리함/티슈박스 외 27개 물품 ㅋㅋㅋㅋ

 

5월 24일 오늘을 위해 차곡차곡 택배를 모아놓고 오늘 한꺼번에 정리 시작!

 

 

먼저... 소프시스 쇼파테이블 조립완료 후 스툴 조립 중.

질도 좋은데 가격은 타 가구의 반값이라 착하다!

 

그리고 6단 건조대 조립중.

집..... 완전 난리났음@_@

 

앗! 그 사이 에몽스가구에서 쇼파가 왔다!

어서와~

 

 

쨔잔!

 

짐 옮기고 이사하느라 꼬질꼬질하지만...

그래서 저 표정 좀 봐 ㅋㅋㅋㅋ 완전 편함!

 

그리고 에몬스 아저씨가 떠나고 나서 바로 한샘 아저씨들이 도착했다. 

 

 

샘베딩 800*3

논슬립 행거도 걸어줬다.

 

그리고 깔끔하게 꾸며진 우리 침실 :D

아까 조립한 소프시스 스툴도 함께 놔주고 침대 밑에 러그도 깔아줬다.

 

그리고 우리는 6단 서랍장 조립 시작~

 

옆에 박스 무더기 ㄷㄷ

이건 이케아랑 똑같이 생겼지만 국내산 마켓비 제품이다.

이케아랑 똑같이 생겼으나 가격은 착하다

 

서랍을 반대편으로 잘못 구부려서 큰일날뻔 했으나

그 사이 도착한 두닷 아저씨가 차근차근 똑바로 알려줬다.

감사합니다 두닷아죠씨 :) 

 

휴- 이거 은근 힘들긴 한데 나름 재밌다 ㅋㅋ

 

내가 마켓비 서랍과 끙끙대던 사이,

두닷 아저씨가 책장 조립까지 끝내고 가셨다.

우리 밍은 오울루 책상 조립 준비중 ㅋㅋ

 

난 그 사이 엘름에서 도착한 파리 시계를 책장 위에다가 셋팅했다. 

 

 이쁘당 ♥

 

 

우리 밍이 한참 끙끙대면서 조립 다했길래

나는 다이소에서 산 긁힘방지 스티커를 귀엽게 붙여줬다.

 

이렇게 책상과 노는사이에....

삼성에서 세탁기가 도착함 ㅋㅋㅋ

아주 타이밍이 딱딱 잘 들어맞는 하루 >_< 

 

드럼세탁기는 싫어서 10kg 일반 통돌이 세탁기를 주문했는데 엄청 좋다!!!!

이렇게 속도 보이고 ㅋㅋㅋㅋ 내 맘에 딱 들었다.

모터달린건 삼성에서 사지 말라고 했는데.... 그래도 나만 좋으면 됨!

 

세탁기까지 다 받아서 정리 하고 나서

청소 싹~ 하고 거실에 러그도 깔아줬다.

 

그 수많은 박스들은...

1차로 한샘에서 가져가고, 2차로 두닷에서 가져가고, 3차로 삼성에서 가져가고 ㅋㅋㅋㅋㅋ

차례차례 다 가져가서 따로 치울게 없었다.

럭키!

 

그리고 마지막 가구... 두둥!

한샘에서 비트윈 식탁 세트가 배달되어왔다. 

의자2, 벤치.. 이렇게였는데 주방에는 의자만 두개 두고..

벤치는 거실 테이블로 두기로 했다.

 

벤치가 테이블로 변신한 순간!

 

우리의 첫집이 이렇게 이쁘게 꾸며지다니 ㅠㅠ 완전 감격스럽다

물론........ 저 위에 놓여진 물건들과 옆의 쓰레기는 곧 치워질 거임.

 

아, 아까 우리 밍이 조립하던 책상은 사실 거실에 놔두려고 했으나 ㅋㅋ

우리가 생각한것 보다 거실이 그리 넓지 않아서

안방에 놔두기로 했다.

 

나중에 넓은 집에 이사가면 꼭!!!!! 거실에 책상을 놔두리라 생각하며.

즐거웠던 신혼집 꾸미기 하루만에 끝!!!!

 

 

- 아... 주방이 남았네.... ㄷ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