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결혼 D-62. 우리 집청소하기:) 나는 이제 수원댁! 본문

★ 사소한 이야기/wedding♥

결혼 D-62. 우리 집청소하기:) 나는 이제 수원댁!

혜진냥 2014. 5. 24. 00:00
반응형

 

 

우리 집 계약은 사실 4월 30일부터였는데....

집 준공허가가 나지 않아서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허가가 났다는 얘기를 들었다. 얏호!

 

그 얘기를 듣자마자 청소를 결심!

인심좋은 주인아주머니가 입주청소는 싹 해주셨다지만....... 미세먼지는 장난없으니까.

 

그래서 집 구석구석... 우리 밍이 좋아하는 다이슨 청소기로 ㅋㅋㅋㅋㅋ

그리고 물걸레로 싹 닦으러 출동!

 

우리집!

맘에 안드는.. 저 led 파란조명 ㅠㅠ 저거 빼줘여 ㅠㅠ

 

 

요녀석이 우리 냉장고  T9000 ♥

 

옴마나 완전 좋음!!! 언능 써보고 싶댱

 

요기가 거실!

저 에어컨도 맘씨좋은 주인아줌니가 놔주심 ㅎㅎ

 

요긴 안방~ 나중에 침대가 뙇!

 

여긴 작은방 ㅎㅎ

 

우리 집 완전 좋앙 >_<

청소 시작하기 전에 한컷찍고 크흣

 

 

그리고 옷 갈아입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아줌마 청소모드

 

저거 창틀 몇개 빼서 청소했다가 죽을뻔함....

청소할땐 좋았는데 다시 끼울땐 완전 힘들었다ㅠㅠ

 

열심히 청소 완료(???)

 

다음주에 가구 들일 준비 완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