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대왕가마솥통닭 :: 바삭바삭 맛있는 옛날 통닭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대왕가마솥통닭 :: 바삭바삭 맛있는 옛날 통닭

혜진냥 2015. 5. 14. 21:49
반응형

 

 

 

 대왕가마솥통닭

 

 

 

제주도에서의 첫끼!!!!!

야식이 빠질수 없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먹은 통닭.

 

현지인(현지인이라고 하니까 웃기지만 ㅋㅋㅋㅋㅋ) 추천해줬다

 

대왕 가마솥 통닭 양념 반 / 후라이드 반

 

 

역시 통닭은 반반이 진리입니당 ♡

 

 

 

 

싱기방기하게도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어 온다

정말 일반 박스처럼 ㅋㅋㅋㅋㅋ

 

정말 박스에 적힌 그대로

맛도 푸짐!

양도 푸짐!

 

 

 

 

양념도 옛날 양념이라 달콤 (약간 새콤 매콤) 한 그런 맛있는!!!!

튀긴 떡도 조금 들어있었고

 

 

 

 

후라이드도 보이는 것 만큼이나 바삭바삭한 옛날 통닭이었다.

 

아주 맛있었다.

하... 이 사진을 보면서 또 통닭을 먹고싶구나

 

 

제주도의 통닭도 역시 맛이 좋았다.

굿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