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 Cafe de Paris :: 카페드파리~ 망고봉봉 + 딸기봉봉!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Cafe de Paris :: 카페드파리~ 망고봉봉 + 딸기봉봉!

혜진냥 2015. 5. 23. 22:29
반응형




Cafe de Paris


울산이 원조라는 바로 이 카페, 카페 드 파리

정작 울산사람인 나는 울산에서는 못먹어보고.... 제주도까지 가서 방문했다




파리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런 카페는 아니었지만 (하하) 

과일파르페(?)가 산더미같은 그 모습에 유명세를 탄듯했당





나름 넓은 내부





역시 지금 밀고 있는 저 메뉴들!!!! 


저기 저 사진들은 봉봉 시리즈인데, 

차례로 라즈베리봉봉, 체리봉봉, 망고봉봉, 딸기봉봉이다 



사실 체리 먹어보려고했는데... 체리는 여름메뉴라고 해서 못먹음 (ㅠㅠ) 


그래서 걍 망고랑 딸기 선택!





여긴 1인 1메뉴란다 

응???? 봉봉 4개 시켜야해?????


라고 생각했는데 봉봉 말고 '티'나 '음료' 메뉴만 1인 1메뉴인듯했다 ㅋㅋ 

깜놀깜놀







여기저기 나름 'Paris'를 나태날만한 것들은 다 장식해놨더라.....

아니 "늘어놨다" 가 맞는 표현인듯 ㅋㅋㅋ 






주변을 돌아보는 사이에 나온 망고봉봉과 딸기봉봉!!!! 




우리 고기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도 

역시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고 ㅋㅋ 엄청 맛있게 잘 먹음. 



근데 조금 아쉬운건, 위에 올려져있는 과일은 좀 신선했는데 시원하진 않았고,

밑에 깔린 녀석들은 상태는 별로 안좋았는데 좀 시원했다. 



전부다 시원하고 상태좋았으면.... (가격이 더 오르겠지...)





카페드파리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 오전 12시였다.

엄청 긴 영업시간!!! 



넉넉히 놀다가도 될만한 카페라 괜찮은듯. 

주차도 주차빌딩이 있어서 걱정없이 수다를 떨 수 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