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미국서부] 3월 캘리포니아 여행준비 :: ESTA 그룹신청 방법/완료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미국서부] 3월 캘리포니아 여행준비 :: ESTA 그룹신청 방법/완료

혜진냥 2016. 1. 29. 22:30
반응형

 

 

 

 

2016년 미국서부 여행 준비!

 

 

올해의 첫여행은 베트남을 갈까 태국을 갈까 하다가.... 어쩌다 보니 미국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응???)

디즈니랜드랑 유니버셜 스튜디오 때문에 가는게 아니라고 말은 못하겠음 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핳

 

쨌든, 미국이 무비자이긴 하지만 잘 까먹는 것 중 하나가 전자여행허가서인 ESTA 신청이다.

괌은 ESTA 신청이 필요없지만, 미국의 다른 곳을 여행하려면 꼭 필요함.  

 

 

ESTA 신청 사이트: https://esta.cbp.dhs.gov/esta/application.html?execution=e1s1

 

 

만약 싸이트 주소의 끝이 gov가 아닌 com 이나 net 등으로 끝난다면 대행싸이트이므로 바로 닫을것.

생긴것도 공식싸이트와 똑같이 생겼는데 마지막에 결제할때 2~3배 더 비쌈

 

 

 

우리 밍도 ESTA 기간이 끝났고 해서 우리는 ESTA 그룹신청서로 진행했다.

개인신청서랑 다른점????? 둘이 같이 한방에 결제할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사이트를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보임

 

 

1. 신규신청서 클릭

 

 

 

 

2. 그룹신청서 클릭

 

 

 

 

 

3. 계속계속

 

 

 

 

4. 그룹연락처 작성

둘중 아무나 상관 없음 (그룹 아이디 생성용)

 

 

 

 

5. 아이디 발급이 끝났다면

신규신청서 추가하기 클릭

 

지금부터 개인의 신청서를 입력하는 부분이다

 

 

 

 

 

 

6. 권리포기 각서.........

 

미국 가고싶으면 무조건 예예!!!!

 

 

 

 

 

7. 신청인 정보 입력

 

가려는 분 성, 이름, 성별 입력하고

 

 

 

 

8. 여행정보 입력!!!

 

여권, 생년월일, 출생도시, 국가 등 입력함.

무조건 영어로 입력할 것!

 

주소 등은 네이버 등을 통해서 영어주소로 변환해서 입력하면 된다

모를때 옆에 ? 위에 마우스 살짝 올려놓으면 친절한 설명이 나옴 ㅋㅋㅋ

 

 

 

 

 

 

9. 자격요건도 작성!!

 

미국내 연락처 정보는 꼭 기입할 것.

숙박하려는 곳 주소를 작성하면 됨.

 

 

 

 

 

10. 신청서 검토.

 

검토하고 또 검토하고 나면 완료!!!!

 

 

 

그리고 다시 한명 더 추가하려면 5번부터 10번까지를 추가하려는 사람의 정보를 이용하여

또 작성하면 된다

 

 

아주 쉽죠잉 

 

 

 

 

 

 

11. 드디어... 결제.....

 

떨리는 마음으로 지금 결제합니다

1인 $14불이 나오지 않으면 대행싸이트에 속은 거니

여태껏 작성한게 아까워도 그냥 창 끄시고 처음부터 다시 할 것

 

 

다시한번 싸이트 안내

* 미국 전자여행허가제 사이트 https://esta.cbp.dhs.gov/esta/application.html?execution=e1s1

 

 

 

 

 

 

12. 진짜 결제.....

 

자신의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됨

 

 

 

 

 

13. 허가 보류 중

 

 

ESTA 허가 보류 중!!!!!!!!!!

72시간 내에 확인 가능하다고 하는데, 사실은 3분내에 확인 가능하다.

 

 

결제 완료한 후 물한잔 마시고 와서 F5버튼 누르면!!!!!

 

 

 

 

 

 

14. ESTA 허가승인!

 

좋은 여행 되십시오. 미국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핳

 

 

 

휴 =3

 

사실 난 중국에서 여권을 잃어버린적도 있고...

그래서 고의는 아니지만 체류한적도 있고 해서 걱정도 조오오오금 했었고  

가끔 이유없이 ESTA 거부 당하는 사례도 종종 봐서 쬐꼼 걱정했는데 잘 해결되어서 한숨 돌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뭐 여튼 ESTA 거부당했을 경우는 당황하지 말고 이메일을 보내서 해결하면 된다고 한다.

난 아니니 일단 패쓰.

 

 

 

 

그럼 ESTA 신청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