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미국서부] 로스앤젤레스 :: LA 유니버셜스튜디오 & 디즈니랜드 티켓구입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미국서부] 로스앤젤레스 :: LA 유니버셜스튜디오 & 디즈니랜드 티켓구입

혜진냥 2016. 2. 22. 23:20
반응형

 

 

 

 

이번 미국 여행의 목적!!!

 

 

어떤이에게는 유치하게 보이고 돈 낭비일지모르지만 나에게는 소중한 꿈

바로바로바로바로 디즈니랜드★

 

월트디즈니가 1955년 7월에 애너하임에 처음으로 디즈니랜드를 만들었는데,

바로 그곳이 흔히들 말하는 LA 디즈니랜드다.

 

정확히 말하자면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있는 애너하임 디즈니랜드임.  

여기는 두개의 파크로 나뉘는데, 하나는 디즈니랜드고 하나는 캘리포니아 어드벤쳐다.

 

 

궁금하면 구글로 찾아보시랑께

 

 

 

디즈니랜드 다음으로 가봐야하는 곳??? 당연히 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 유니버셜은 가봤지만 LA(할리우드)에는 오사카에도 없는 스폰지밥이!!!!! 심슨이!!!!!!!!!!! 트랜스포머가!!!!!!!!!!!!!!!!!!

근데 아직 해리포터는 오픈 안했다고 한다 (2016년 4월 16일 오픈임!)

난 해리포터 가봤으니까 필요없쥬

 

 

 

여튼.. 유니버셜 스튜디오 표부터 찾아보기로 했다

참고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싸이트에서는 85달라이기 때문에 그것보다 낮은 금액으로 사면 성공!!

(환율 1,230원 기준 = 104,550원)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 http://www.universalstudioshollywood.com/

 

우리가 가는날은 봄방학도 아니고 평일이라서 FOL 은 필요없을것 같기도 하고,

일본에서 FOL 로 타봤는데 그정도는 아닌거같아서 그냥 가기로 했다.

 

 

 

 

↓↓ 11번가 : 111,000만원 < 링크없음 ↓↓

 

 

 

 

 

↓↓ undercovertourist.com : $89.95 (110,638원) ↓↓

 

 

 

 

 

 

↓↓  dalcomla.com : $82 (100,860원)  ↓↓

 

 

 

 

 

 

실망하고 있을 무렵 발견한 이곳!!!!!!!

마이리얼트립, 나는 여기서 표를 샀다.

 

최저가라서 만약 최저가가 아닌경우는 차액만큼 돌려준다고 함 GOOD

 

↓↓ myrealtrip.com : 93,000 (약 $75) ↓↓

 

 

그 후에 UCLA 홈페이지에서 학교 학생들에게만 파는 표를 찾았는데

금액이 $74 였다.

 

 

아마 환율 변동 고려하고 수수료 떼고 하면 그것보다 93,000원이 더 싸게 먹힐듯.

잘 산것 같아서 뿌듯했다 하하하하하

 

 

물론! 1인 93,000원이므로 2인데 186,000원.

 

 

 

 

 

 

 

그리고 LA 디즈니랜드 티켓.......

디즈니는 할인티켓이 거의 없다.

 

UCLA에서 사면 싸다고는 하는데,

거기까지 가서 살만큼 시간낭비하고 싶지도 않고

그 근처는 갈일도 없어서 그냥 디즈니 싸이트에서 사기로 결정.

 

 

사실 환율이 이날 1250원대를 바라보며 치솟다가 정부 개입으로 좀 잔잔해졌던 바로 그날이었는데

디즈니표를 안산게 생각나서 이날 사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

 

카드사에서 매입도 어찌나 빨리했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 수수료 포함하면 약 1256원일때 샀네 그려  

 

그래도 사랑해요 디즈니ㅋㅋㅋㅋㅋ

 

 

 

물론 환율이 좀 더 내려서 취소하고 다시 사도 되긴 하겠지만

그런 번거로운 일은 하고 싶지 않다.

편히 살려고 돈 열심히 버는건데 뭐!!!! (애써 쿨한척)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공식싸이트 -> https://disneyland.disney.go.com/

 

 

 

우린 이틀동안 한군데씩 둘러볼 예정이라 2DAY 1PARK PER DAY 를 구입했다.

호호호호호 이렇게 했더니 벌써 370달라!!

 

 

 

 

 

장바구니에 담고 보니까... Parking도 보여서

어차피 주차할꺼니까 주차 이틀치도 장바구니로 고고

 

 

 

 

이렇게 했더니 벌써 406 달러.... 두둥!

뭐 그래도 여기 가려고 열심히 돈벌고 가는건데 이정도 쯤이야!

 

 

 

 

이티켓으로 받기로 한다음

 

 

 

 

카드정보 넣고 DONE!!!!!

 

 

 

 

 

 

다 되고 나면 아래 review 버튼을 눌러 결제를 하면 된다

아주 설레는 쇼핑이었음

 

 

 

그리고 카드값이 51만원 추가되었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통크게 만들어준 월트 디즈니에게 무한 하트를 날리며

 

 

2주 후에 봐유

 

 

* disney 공식싸이트에서 가져온 사진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