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미국서부] 여행준비 :: 국제면허증, 환전, 그리고 다이소 과도ㅋㅋ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미국서부] 여행준비 :: 국제면허증, 환전, 그리고 다이소 과도ㅋㅋ

혜진냥 2016. 3. 25. 00:00
반응형

 

 



죽기전에 꼭 가봐야한다는 1번국도를 열심히 달리기위해..


회사 앞 경찰서에 가서 국제면허증 발급!



나는 내꺼 말고 우리 밍의 국제면허증을 신청해야해서

위임장이랑 가족관계증명서, 그리고 여권&민증을 챙겨서 감.

혹시 몰라서 만료된 예전 국제면허증도 가지고갔는데
이건 필요없었다ㅋㅋㅋ

8000원인데 카드결제밖에 안됨.



그리고 환전.


하필 환율이 치솟았던때...ㅠㅠ
바로 다음날 출국이라 눈물을 머금고 환전..

은행에서 할까하다 이날은 이상하게 명동에 있는 환전소가 더 싸서
그냥 잘가는 환전소에서 환전했다.


지금은 1160원대인데 흑
그래서 환전한돈도 다쓰고 카드도 열심히 긁음ㅋㅋㅋㅋ




그리고 과도!
칼을 왜 준비했냐면........

해외여행가서 과일을 먹고싶은데
칼이 없어서 못먹은적이 많아서 이번엔 꼭 먹고자!!!!!!!

다이소 과도.
천원이었는데 생각보다 튼튼하고 과일도 잘깎여서 대만족함!

아오리사과도 깎아먹고
오렌지도 먹고
카라카라도 먹고
브리또도 잘라먹고

엄청 유용하게 잘썼다.

 

 


여행갈때마다 꼭 들고가야지!

 

기다려랏 할리우드!!!

 




반응형
Comments